거인 태엽돌이가 한장 나온김에 삘 받아서 만든 핸파덱입니다!
핸드파괴 덱이란 적 핸드를 10장으로 꽉꽉 채워서 드로우 하는 카드들이 파괴되도록 하는 덱입니다.
핸파덱의 장점은 파괴되는 카드는 상대방도 볼 수 있어서 이를 통해 전략을 세워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 또한 빠른 핸드순환으로 원하는 카드로 빠른 킬각을 잡을 수 있으며
뭐니뭐니해도 핸드가 마를일이 없습니다..ㅎㅎ
단점은 적도 동시에 드로우를 하기 때문에 신나게 역관광 당할 수도 있습니다..ㅠㅠ
희귀카드가 좀 많지만 여타 영웅이나 전설 없이도 충분히 재밌게 돌릴 수 있는 덱입니다. (거인 태엽돌이는 필수므로
제외)
승률도 일반 핸파덱보다는 높은편이며 (저는 5~60%는 나오는거 같습니다) 재미도 보장해드립니다!
특히 상대방 코어 카드를 파괴할때 엄청난 희열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초반 핸드는 선,후공 관계없이
요렇게 잡아주시고 혹시 핸드에 동시에
이 두 카드가 잡히면 가지고 가세요. 고블린 공병이 이미 핸드에 잡혀있으면 점쟁이만 가지고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점쟁이 하나만 잡히면 상대방 핸드 터트릴 각이 안잡히고 오히려 드로우만 해줍니다.
상대방 핸드 잘 봐가면서 한장이라도 터트릴 각이 되면
이 콤보로 터트려 주시구요.
적 핸드는 꽉꽉 채워주면서
이 두장으로 어그로 및 딜 해주시면 됩니다.
상대방 핸드가 10장있을때
이 두카드를 하수인에게 사용하면 상대방 손이 꽉 차있기 때문에 바로 파괴됩니다. (2코 혼절시키기로 5코 암살기능을..)
근래들어 가젯잔이 너프먹고 잘 안보이는데 이 덱에선 필수입니다. 이유는
1.주문 비율이 하수인보다 많고 (14 : 16)
2. 기습, 은폐등 저코 주문 외에도 아래 카드들과 연계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피니쉬로
요렇게 하시면됩니다.
무과금 유저가 아니시면
요 4장 가용하셔서 사용하면 훨씬 효율높은 핸드파괴 및 피니쉬를 할 수 있습니다.

낙스 카드가 한장 들어가있는데 낙스를 아직 못깼다면 다른 5코 하수인으로 대체하셔도 무방합니다.
----------------------------------
핸파덱이 원래 그렇듯이
냥꾼이나 위니덱에는 굉장히 취약하지만 사제나 드루이드 같은 킬각을 늦게 가져가는 캐릭에겐 높은 승률을 보입니다.
특히 흑마는 극과극인데, 거인흑마는 밥중에 밥이지만 (거인 파괴하는 맛이란...ㅎㅎ) 위니흑마면 조용히 항복에
손이 가실겁니다...휴
취향에 따라 도적 고유 주문카드들은 조율 가능합니다. (저는 냉혈 한장만 가용하고 대신에 무클라 사용중입니다)
점쟁이 사용할 때 자신 핸드도 잘 봐가면서 해야 합니다. (오히려 내 핸드가 터질수도 있으니 주의)
그럼 즐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