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운영)
네트 페이글을 이용해 초반 제압기를 뽑아낸 후, 그물거미와 유령들린 거미를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랑 잘 배치하여 지속적인 이득을 취합니다.
첫 패로는 네트 페이글, 수리검포,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 그물거미, 유령들린 거미를 잡고가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청소부 하이에나도 좋은데, 첫 턴에 그물거미를 내고 둘째 턴에 하이에나를 내고 그물거미를 희생하면서 초반 필드장악에 힘쓸 수 있습니다. 야수부르기는 초반에 패를 말리게 하거나 늦어지는 템포 때문에 위니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있어서 잡고 가지 않습니다. 중후반 덱 순환용으로 사용하세요. 이덱은 중반까지 가벼운 카드를 다수 개 내면서 이득을 취하기 때문에 광역기가 없는 요즘 메타에서 회갈색 늑대가 장기간 살아남으면서 많은 이득을 가져오기도 하는데 멀리건에서는 선택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놔두면 중반 이후 개풀과의 연계도 좋기때문에 잘 고려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중반 운영)
초반을 잘 버티셨다면 중반 부터는 밀림표범으로 적 허리 하수인들을 견제하고 광역기를 강요합니다. 이 덱은 후반 힘싸움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상황이 악화될 것 같으면 살상명령과 개들을 풀어라를 아끼지 않고 쓰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5 이상이 되는 하수인을 처리하기 위해 징표를 쓰는 것도 괜찮아지는 타이밍입니다.
후반 운영)
적당한 초중반 운영을 마치면 적당한 체력손실과 필드유지가 되었을 것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야수부르기와 그물거미를 십분 활용해야합니다. 딜의 메커니즘은
툰드라 코뿔소 이후 사바나 사자와 가즈릴라를 차례대로 내면서 필드를 강력하게
가져오면 됩니다. 툰드라가 제압 당하게 되면 사바나 사자의 죽메와 필드 장악 능력을 못따라와 게임이 기울게 됩니다. 야수부르기로 4코 이상의 하수인을 뽑았다면 순간폭발력이 꽤 좋은 편입니다.
이 덱의 관하여)
초반을 강력하게 몰아붙히는 위니덱을 상대로는 꽤 위태로우나 덱 특성상 피 2남기고 역전하는 그림이 많이 그려집니다. 그런 의미에서 마지막 까지 변수를 고려하는 둥 생각을 요구하는 덱입니다. 위니가 대세인 요즘 생각하는 재미를 아시는 분들에게는 꽤 즐거운 덱이 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