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 냥꾼을 이것저것 연구해본 결과 예상 외로 양폭탄이 요즘 메타에 사냥꾼이 쓰기에 괜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폭덫 빼고는 사냥꾼의 직업 특성상 이렇다할 광역 필드제압기가 없다는게 문제였었는데요. ( 일제사격, 폭발사격은 코스트에 비해 효율이 그렇게 좋지 않죠 )
양폭-죽은척하기 : 전체 광역 4뎀
양폭-게돈 : 전체 광역 4뎀
또한 요즘같이 기계법사가 대세인 시대에 거울상에 양폭탄을 복제시키게 되면 법사의 다수의 기계하수인이 일순간에 궤멸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2턴 때 올라오는 성기사의 꼬마로봇 역시 쉽게 제압이 가능하죠.
또한 가즈릴라를 기용함으로써 한턴이라도 살아남을 경우 양폭-죽척으로 일순간에 24뎀을 꽂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에 닥터붐이 나올 경우 등급전에서 96데미지까지 꽂아 넣은 적도 있습니다.
패말림을 대비하여 전리품수집가, 고통의 수행사제를 2장씩 넣어 넣고 필드 싸움 용으로 벌목기, 오우거 투사로 힘을 더했습니다. 또한 달리는 덱이 아니기 때문에 사냥꾼의 부족한 힐량을 위해 치유로봇을 2장 기용했습니다.
실바나스 역시 사냥꾼이 활용하기 좋은데 실바-죽척, 실바-사냥꾼의 징표(실바에게)
징표는 광기의 화염술사, 남작게돈과 사용해 주면 효율적으로 고코스트 하수인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나쁘지 않은 승률이 나와 꽤 꿀잼으로 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