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적인 문제인 필드압박에 약한부분을 보완한 드루이드입니다
정신자극을 화염의 드루이드 2장으로 대처하여 초판 3~4코스트 필드를 좀 더 유리하게 가져갈수 있으며
대주술사전에서도 2/5의 화드가 꾸준하게 필드의 토템들을 안정적으로 제거하는것이 가능합니다.
(4코스트 최대 광역대미지인 사제광역기에도 1체력이득으로 살아남을수도 있을정도로 좋습니다)
주요 전술은 3~5코스트까지 꾸준한 필드점거를 통해 2~3체이상을 유지하면서 실바와 릿산의 안정적인
안착이 주요 과제가 되며 이세라를 통한 패보충을 통해 충분한 야포각을 확보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1개의 치유로봇은 지식의 고대정령이 힐을하는 순간보다는 카드2장을 확보할수있게끔 손패와
필드이득을 유도할수 있기위해 1장이 들어가있습니다.(대마법사 전에서 제법 유용하게 쓰이게 됩니다)
1턴 멀리건에서는 급속성장/화드/낙스/천벌 총 8장의 카드중 1~2장이상을 구비하게 되면 안정적인 시작이
가능하니 상대직업에 따라서 멀리건을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흑마상대로는 1~2장의 숲수도 유용합니다)
덧1 - 초반 패사고가 기존의 드루이드보다 확율적으로 매우 낮으며 안정적인 3~4,5 코스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덧2 - 3어흥은 이제 피합시다...
덧3 - 본인은 붐박사가 없는고로 7공이상의 전설들은 제외하고 덱을 짯습니다
덧4 - 10등급까지는 연승으로 통하는걸 경험했으며, 그이상등급에서는 시도해보진 않았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