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오우거덱입니다. ㅇㅃㅈㅁㄱ이라는 게임 컨셉에 맞는 메타입니다.
운영법은 간단합니다. 카드의 이름을 외치면서 원하는 대상에게 사용해주면 됩니다.
(ex 갈래번개야! 단검이랑 하사관을 잡아줘!)
카드에 억지 스토리 붙이는 덱들보다는 실제로 굴리면서 꿀재미를 느끼는 방송천재덱이니 애용해주세요 ^^
카드별 세부 소개를 하자면

상대 망령을 잡아줍시다. 개꿀카드입니다. 대신 1코에 사용하면 한턴 쉬어야하므로 꼭 망령을 맞춥시다.
과부하가 많은 댁의 특성상 용암충격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선공일 경우 2턴에는 무조건 페이글 후공일 경우 동전페이글입니다. 무조건!
믿고 써준다면 페이글도 기대에 부응해서 낚시를 열심히 하기 때문입니다 ^^


전방 3딜로 많은 카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1장정도는 5코 폭격수로 대체 가능합니다.
이 덱의 키 카드입니다. 오우거 컨트롤이 이 덱의 핵심인데, 모그르가 나오면 두번 꺾게 되므로 조심합시다.
가끔 질뚱이가 죽었을 때, 질뚱이를 다시 만들고 싶다면
3코 도발토템. 모고르를 일찍 뽑을 수 있어서 좋지만 개꿈 ^^
3턴에 내 토템이나 페이글을 공룡으로 만들면 됩니다.
경험상 땜장이가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상대 전카 저격용도가 아니면 손에서 놀게 합시다.


유사 콤보로는 실바 파지직이 있습니다. 내 파지직은 항상 5딜 이상이니 실바에 거침없이 박아줍니다.
이 덱의 핵심 키 카드입니다. (나이사를 안맞게 박붐부터 내주는 노련함이 요구되고요.)
이 덱은 도발이나 힐카드가 없어서 명치덱에 상당히 취약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 단점을 대체해줄 카드가 이 모고르입니다.
상대 하수인들이 엉뚱해져 우왕자왕하는 모습을 보면 패배하더라고 신납니다 ^0^
또한 상대가 강력한 도발 하수인을 낼 경우 모고르와 함께라면 도발을 무시한채 머리를 쪼갤 수 있습니다!!
3코 도발토템으로 뽑아도 나이사를 뺄 수 있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질뚱이나 화염정령을 먼저 써야 5턴때 남는 마나수정 때문에 마음 아플 일이 없어집니다.
굶용은 존나 쎄지만, 번폭으로 지지기가 보장된 경우에 사용하는것이 더 좋으므로 아껴줍시다.
벌목기는 마나스톰이나 종마리 도발을 뽑아야할 경우에만 써주시면 됩니다.
(질뚱이를 내는순간 상대는 입에 개거품을 문듯이 달려들기 때문에, 질뚱이를 조금 늦게 내주는 판단도 좋습니다.)
재미와 승률을 함께 보장하는 최강 오우거덱! 제가 직접 랭크에서 애용하는 덱이니 잘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