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진크기 조정을.. 어케하나요 ㅠㅠ암튼 갓격수가 주인공인 덱입니다.
우선 위니한 상대한테는 1코 간좀으로 필드를 잡은뒤
동전갓격수나 그냥 갓격수로 1코나 2코에 나온 상대 위니를 죽이면 됩니다.
안될것 같지만 괜히 갓격수가 아닙니다.. 잘 죽입니다.
그 후에 우리가 잘아는 냥꾼의 2-3코 미치광이, 장궁, 야벗 같은 카드로 계속 필드를 장악해주며 필드와 피통의 우위를 가져갑니다. 만약 상대가 조금이라도 까다로운 하수인(최소 사제 이교도 급)을 내면 망설임 없이 광기+징표 콤보로 상대 하수인은 죽이고 다시 필드를 가져갑니다.
속사와 깡빙덫도 초중반 4코까지 필드를 먹을 수 있다면 아낌없이 써줍시다.
그 후 5코부턴 낼 수 있는 카드가 갓격수완전체, 택배맨, 사바나사자, 라그나로스 그리고 모고르!!
각 카드 별로 설명을 해드리면 갓격수 완전체는 정말 빈 필드에 깡으로 내도 상대 명치 4뎀때리면 이득이기 때문에 아무때나 나가도 상관없는 카드입니다.
만약 서로 하수인이 꽉차있는 상태라면 정리되는 각을 생각해서 아군 하수인들을 먼저 공격시킨 후 내고 날아가는 폭탄 하나하나에 내 모든 운을 더해주면 됩니다.
택배맨은 정리용, 사자와 라그는 딱히 먼저 낼거없으면 바로 내주심 됩니다.
그리고 모고르! 얘는 야칸 노루나 위니흑마는 물론 6코 이후에 상대가 하수인을 이용하여 명치를 치거나 정리를 하는 것을 아주 비효율적으로 바꿔버려 결과적으로 필드를 무력화 시키고 사냥꾼의 영능이 빛을 발하게끔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눈속임 한장은 서로 치킨게임에 들어갔을 때 무조건 이기는 게임을 만드는데 탁월하여 넣었습니다.
비록 등급전은 미천한 4급에서 3판돌려서 3승한게 전부지만 일반게임에서 카피덱들을 상대로 승률 80% 이상을 뽑아서 이것은 뉴메타다! 느껴 하스돌에 올려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