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네파리우스입니다.
기본 덱 구성은 링크에서 얻어왔습니다. 이게 올라오기 전에 아이디어 구상은 했었지만, 실현한건 이 글이 먼저라서.
여기저기서 정보 찾고 튜닝해서 최대한의 승률을 뽑아내는게 목적이라 팁 감사합니다.
3마나 되자마자 라그가 주는 선물은 이런게 있습니다.
왼쪽부터 좋은 순서대로. 즉발 6뎀 뿐만 아니라 6/3이 공짜라니?!
검은 날개여 0원하라! 를 바로 잡으면서 필드도 해결해줍니다. 우앙 굳...
그에 비해 주문은 영... 타겟도 못 고르고, 막 새끼용이나 본체 쏘면 그냥 멘붕...
네파리안은 용덱을 쓰는데, 딱히 특별한 카드는 없고 깨물고 할퀴고 휘두르고 불 쏩니다. 그게 문제지만.
내 체력을 최대한 관리해야되고, 그냥 탈법, 탈진도적처럼 플레이하세요.
고른 직업이 전사다보니 주의해야 될 주문이 몇 개 있습니다. 타 직업은 더더더 심하니까 불평은 하지 말자구요.
기본적으로 하수인의 체력을 닳아있는 상태로 냅두면 안 됩니다. 최대한 다 없애고 봐야 되요. 광란맞아요.
돌진, 필격, 일격으로 폭딜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 턴 영능 계속 돌려준다 생각합시다.
분쇄자 내더니 돌진 쓰고 갑자기 데미지가 뭐 저래 뻥튀기됬는지 모르겠는데,
왜 돌진 하나만 발랐는데 데미지가 14야? 뭔데 저거? 버그 돋네영... 하튼 매우 아픕니다.
네파 덱에 회전베기, 불기둥이 있고, 뺏어도 가는데다 난투도 생각해서 하수인은 어지간하면 하나만 냅시다.
일부러 하수인을 안 내는게 훨씬 나을 때가 있는데, 눈치봐서 네파가 암것도 안 낸다면 내 필드를 싹 비웁시다.
그러면 핸드가 꽉 차도 암것도 안하면서 저절로 핸파가 되게 유도가 가능합니다. 전사가 함정주문이 많아서...
조건이 맞아서 애가 바보가 됬을 경우 영능, 무기, 턴 넘김.
이것만 주구장창 하면 덱 다 태워먹고 잉여해진 네파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내 핸드가 다 차서 뭘 써야 된다면 내고 내가 주문같은거로 잡으면 계속 네파를 잉여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링크의 덱이랑 비교하면 카드 구성이 상당히 저마나가 되었는데, 그럼에도 탈진 가서 지지 않습니다.
김종말과 안녕, 회전베기 덕에 극초반 요정용 x2 러쉬나 배우자 용떼가 와도 버티는게 가능해졌습니다.
전쟁도끼는 뭐가 나와도 꼈다면 최대한 빨리 써버리세요. 다른 무기가 바로 필요한 경우가 꽤 있습니다.
첫 핸드로는 김종말, 난투, 전쟁도끼, 회전베기가 좋습니다.
대체용 카드로는 방로리, 알렉, 선견자, 격돌 등의 힐이랑 도발을 쓰시면 됩니다. 난투가 해결해줄거에요 아마...
으깨기나 피울은 내가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으깨기는 부상당한 하수인이 없어서 맨날 7마나...
(여기까지 수정 전 글)
아케도끼 -> 방로리로 교체. 조금 더 안정적인듯.
(또 수정)
방로리를 강타로, 1난투를 1트루하트로.
(더 수정)
1안녕을 +1난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