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 |
|---|---|
| Druid : Malfurion Stormrage | |
| 덱 구성 | 18 12 0 |
| 직업 특화 | 50% (직업 15 / 중립 15)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20%) / 선택 (10%) / 도발 (3%) |
| 평균 비용 | 4.0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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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랄까.. 평범한 램프드루입니다. 근데 평범하게 만들어진 덱이 거의 없는거 같아서 ...
일반적노루 운영이랑 비슷한데 검바산에 맞게 용덱을 짰습니다.
등급전 일반전 돌리면서 맞춘덱이고 그때 그때 변형해서 사용한결과 저게 제일 나아서 저렇게 씁니다.
(함정은 짜다보니 검바산 보스급 전설만 5개....(노루 진정한 호드인가.))
덱은 취향에 맞게 변경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머리큰 전설들은 취향에 맞게(자본에 맞게)씁시다.
8코스트 이상 전설 3장.(이거보다 많이넣으면 심하게 무거워지고 초반이약해지며 패가 꼬이는지라.)
하면서 느낀 장단점(여기 없는전설은 이덱과 관련없거나 생략.켈투는 타이밍 잡기가 극혐. 알렉스트라자는 별로였고, 데사장은 없어서 못씀. 노즈는 손놈전사 하드 카운터긴 한데... 말리고자는 주문이없어요.)
장점: 빈 필드에 나갔을때 엄청난 압박(노루와 술사가쓰면 특히 강함), 상대 카드를 두장이상 소모해야 완벽히 제압됨, 이론상 박사붐 실바 라그의 카운터(근데 상대는 귀신같이 오닉시아 맞추더라.)
단점: 광역에 취약함, 손놈전사만나면... 이야... 어우...
장점: 부족한 패수급 보충. 나이사 회피, 제압안되면 상대입장에서는 호러물
단점: 효과 발동이 거의 기적수준(나오자 마자 제압), 최상급어그로에 비해 낮은 파워, 필드싸움 약함
장점: 항상 유리한 필드교환 유도, 큰 압박감 유발
단점 : 잘던져봐 개새...., 망할 재구력(운빨좆망겜 경험)
장점: 핸드수급 용이(크로마구스보다 이세라가 낫더라), 용족하수인수급가능, 나이사 회피, 준수한체통 높은 유지력
단점 :사제전에서 뺏길경우 hell경험, 자체의 필드싸움이 약함 (유지력은 강한데 후반에 나오는 것치곤 공격력이 낮음.)
장점: 가장 높은 변수 생성기계, 가장 확실한 패수급
장점 : 높은 유틸리티. (응급 도발벽, 극혐필드생성)
단점 : 혼자 하는게 없다. 다른 전설에 비해서 뭔가 큰역활을 해주진 않는다. 덩치큰 서포터란 느낌.
사용하실때는 자기한테 제일잘맞는거 3개 쓰시면되요.
그리고 7코스트에서 둘중 한장
장점 : 효과와 코스트가 잘맞아 떨어지는 하수인. 선턴이면 타우릿산을 후턴일때는 박사붐을 잡으며 나올수있다.
단점 : 대두형 하수인(공격력이 높은데 생명력은 낮고 유지력 극혐이다), 손에서 잘놀수있다. 냥꾼이면 안나오는게 낫다.

장점 : 언제나 좋다. 나쁜게 뭘까 이 핵사기는.
단점: 언제나 좋다. 나쁜게 없다 단지 블랙핸드처럼 빠른 반응을 못한다 뿐이다.
여기도 자기 스타일대로 한장에서 8코이상급 한장빼주고 두장
이 이외에도
굶주린용 발드는 순수한 하수인 힘이 강하나, 굶주린용이 우리 역캐리 해주시기도 합니다.
야징 용혈족 마술사는 콤보가 성공하면 6코 6/8의 극혐 도발하수인이기도하고 야징으로 좋은 하수인교환이 가능하죠.
또 야생의 징표 대신에 자연의 징표도 됩니다.
덱메이커인데 마음대로 하라는 카드만 덱의 1/5네요 ㅋㅋ
여튼 자기 마음대로 짜는거니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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