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1월부터 시작해서 낙스만 과금하고 즐기는 초보 유저입니다.
황금주술사 목표로 주술사를 시작했는데 최근 목표 달성을 해서 다른 영웅을 시작하기 전에 정리할 겸 글 남깁니다.
1. 특징
1.1 낙스라마스 카드를 대거 기용합니다. 윤회, 간좀, 네루비안, 유령거미, 누더기골렘를 포함해서 전설도 4개 중 실바를 제외하고는 낙스라마스 전설입니다. 때문에 낙스만 뚫었다면 나름 저렴하게 구성이 가능합니다.
1.2 주술사는 불토로 인해 필드에 하수인만 깔려 있다면 높은 효율로 상대방의 하수인과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죽메로 인해 필드가 유지되는 하수인 위주로 덱을 구성하였습니다.
1.3 패말림이 적도록 저코 하수인을 상대적으로 많이 기용하였기 때문에 뒷심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윤회를 이용합니다. 윤회는 퓨진, 스탈라그 중 하나가 죽었을 때 나머지 하나에게, 상대방 고효율 하수인을 차지하기 위해 실바에게 또는 켈투에게 사용합니다.
2. 운영
멀리건은 1, 2코스트 하수인 위주로 잡아갑니다. 다만 사냥꾼은 치유로봇이나 야정을 가져가기도 하고 사제전의 경우 생훔에 뺏기는 것을 막기 위해 실바를 가져가기도 합니다. 자세한 운영법은 백문이불여일견이니 아래 동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삽입이 있길래 넣어봤는데 안들어가서 링크 남깁니다. 왼쪽 상단에 워터마크는 아이디를 가리고자 했는데 별 효과는 없네요;;;
2.1 마법사전
2.2 사냥꾼전
2.3 방밀전사전
2.4 성기사전
2.5 손놈전사전
2.6 사제전
이상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음 목표는 황금냥꾼으로 할까 하는데 워낙 비난을 듣는 영웅이라 걱정이 앞서네요.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