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메타인 돌냥과 손님전사를 상당히 잘 잡습니다.
첫 멀리건은 공허방랑자,임프두목와 광역기가 2장밖에 없기 때문에 손님전사일 경우 지불정도는 미리 잡고 갑니다.
사냥꾼일 경우 죽음의 고리 용거도 들고 갑니다.
취향에 따라 죽음의 고리 대신 압도 2장을 넣으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르거스가 한장밖에 없기때문에 신중히 잘 쓰셔야 합니다.
운파는 취향타는 요소가 강한만큼 운파 1장을 빼시고 아르거스 1장을 추가하시거나 치유로봇 1장을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지옥 불정령 같은 경우 손님전사를 상대할 경우 역캐리를 할 수도 있지만, 공허소환사를 통해 나갈경우 전함이 발동되지 않는 점, 또 돌냥을 상대할때 부족한 광역기를 채워주는 점 등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넣고 싶지 않다는 분은 운파와 마찬가지로 아르거스 1장 또는 치유로봇 1장으로 대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그로 덱이 아닌 미드레인지 덱은 5대5정도로 운영에 따라 갈리는 것 같습니다.
방밀이나 램프드루 같은 경우 저격기의 부족으로 어려움이 있을 것 같지만 만나보질 못했습니다.
이 덱의 주요 운영법은 2장인 광역기와 1장인 아르거스의 사용에 따라 갈립니다.
타우릿산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여타 다른 미드악흑과는 다르게 핸드를 자주 털어주는 상황이 나옵니다. 따라서 타우릿산의 효과를 받는 것 보단, 로데브나 실바로 한턴 더 버티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타우릿산을 뺏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