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금일 전설 달성한 덱입니다.
승률은 대충 70퍼센트 이상 나왔습니다.(달성하는 그 순간은 찍지못했습니다.)
2급 5성까지는 승률 90퍼는 나왔었습니다. 1급가는구간부터 좀 말려서 승률이 좀 떨어졌습니다.
덱 보충설명
1. 첫 손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작 패는
법사 최고존엄 지룡과 미치광이 과학자 , 신비한 화살입니다.
선플레이어일때 마나지룡이나가면 보통 상대 제압기 하나를 뽑아주실수있습니다. 바로죽더라도 이득보고 시작하는거죠
후에 상대 플레이에 맞춰서 상대가 공격력 3짜리 하수인이나 콘돔 하수인을 소환했을경우엔 신비한화살
그 외의 상황엔 미치광이 과학자를 소환했습니다.
첫손패로 퍄퍄 데리고 가냐고 묻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패가 나오지않는 이상 퍄퍄 데리고 시작하지않습니다.
퍄퍄가 3코에 나왔을때 보다 5-6턴? 그후에 나와도 충분히 힘을 발휘하고 자기 밥값 하기때문에 3코에 꼭 퍄퍄소환해서
효화발동 많이시켜야지 할필요없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다가 아애 소환못하거나 소환하고 마법하나도못쓰고 죽는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2. key 카드
1.케잔비술사
이미 많이 떠오른 카드죠. 상대가 법사이거나. 사냥꾼일때는 꼭들고가는 카드입니다.
이카드 하나로 꽁승하는경우 엄청 많습니다. 특히 냥꾼 상대하실때 4코스트 하수인을 언제 필드에 내려고 가져가냐?
라는 생각하지마시고 가져가보세요. 이득보는 카드아니라 승리를 가져와주는 카드가 될겁니다.
2. 로데브
상대의 제압기를 막아 킬각을 만들어주는 카드입니다.
필드장악 도움도 돼고 상대 마법을 한턴간 못쓰게 만드는 부분이 승리로 데려다줍니다.
마지막 한 턴싸움할때 로데브가 상대 스킬 한번 막아주냐 안막아주냐 차이로 이긴 게임 엄청많았습니다.
로데브랑 같은 역할입니다. 상대 마법을 제한시켜서 상대 킬각 또는 제압기를 막아서 저의 킬각을 잡아줍니다.
3. 직업별 멀리건
그들을 상대하기위해선 그녀가 필요합니다.
돌냥(어떤냥이든 상관없이 냥꾼은 명치를 오죠) 멀리건
tip. 손에 얼화, 화염포가 둘 다 잡혀있을때 상대가 체 2이상 하수인을 한마리 필드에 전개 했는데 그 하수인을 정리하셔야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면 아무생각하지마시고 무조건 화염포부터 쏴주세요. 얼음화살은 나중에 무기 한턴 막아주실수있고 선택 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한번 참아주시는게 좋습니다.
퍄퍄한다는 사람이 왜 퍄퍄를 먼저 안잡고가냐라고 묻지마세요. 3코에 퍄퍄 나갈일 거의 없어요 왜냐구요? 전사는 무기가 영능이죠 그렇다면 3코에나가면 아무것도못하고 죽는게 절반이상입니다.
tip. 전사 상대하실때는 누적데미지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최소 얼화한장은 아껴두세요 손님을 먼저 풀어놓을때가있는데 그럴때 얼화로 죽여주셔야합니다. 아... 가장 중요한건데 불기둥썼는데 한번더 손님이 풀렸다면 어떻게하냐면요
설명 더 필요하신분있으시면 덧글로 말씀해주세요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처음쓰는 글이라 어떤걸 더 적어줘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하신거 보고 좋은것들 뽑아서 추가할게요.
제 아이디 코드 ikabon#3624 입니다 관전은 친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