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냥꾼 : 렉사르 | |
|---|---|
| Hunter : Rexxar | |
| 덱 구성 | 16 11 3 |
| 직업 특화 | 53% (직업 16 / 중립 14)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20%) / 죽음의 메아리 (17%) / 비밀 (17%) |
| 평균 비용 | 2.8 |
| 제작 가격 |
|
선수들이 평가한 덱 파워 2등의 미드냥으로 전설 찍었습니다.
미드냥으로만 3급부터 전설까진 해본 결과 가장 좋은점은 1~10마나까지 마나 낭비없이
꾸준히 하수인을 내거나 주문을 사용하는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급이 올라갈수록 고민되던 부분은 '덫' 입니다.
대부분의 냥들은 돌냥은 ' 폭덫 ' 미드냥은 ' 빙덫 ' 을 쓰는데
이것은' 폭덫, 빙덫, 뱀덫, 저격, 눈속임 ' 5개의 함정이나 있는 냥꾼에게는 너무 비효율 적이고
가장 큰 문제는 5급만 넘어가도 3코스트가 넘어가는 시점에서 상대는 내 함정이 '폭덫'인지 '빙덫'인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알려진 폭덫과 빙덫을 제외하고 설명드리면
근데 막상 써보니 초반에 안쓰여지게되면 나중에는 그냥 3마리 가지고 도발에 다 때려 박거나
천보 빼는데 그냥 꼬라 박는데 연계가 안되면 다른덫들 보다 비효율적인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눈속임 입니다. 몇명 분들이 쓰는 모습이 보였고
저도 전설찍을때까지 쓰게 됬는데 굉장히 좋습니다.
너무나 많은 경우의수가 있어 콕 찝어 말씀드리기는 어려운데 간단 명료하게
얼덫이라고 생각하고 치는 적에게 혀를 찌를 수 있습니다. 설명이 귀찮아서가 아니라
정말 너무 좋은 경우의 수가 많아서 혹시 얼덫 2장쓰고 계신분들은 얼덫1 눈속임1 써보시길 바랍니다.
저격은...신의한수 입니다. 현메타에 최적화된 덫이라 생각하는데
특히 손놈에게 최대의 변수를 줍니다. 예를들면 내 덫이 깔린 상태로 상대 전사가 방어구제작자를 낸다.
저격 ! 똭 ! 방어도 1채우고 죽습니다. ㄱㅇㄷ?
상대는 내가 냥인걸 알고 필드 정리가 어렵다는 점을 이용해 4턴에 죽음의이빨를 끼고 본체를 때립니다.
근데 덫이 발동을 안합니다. ' 아 ~얼덫인가 ? 5턴에 손놈+내분+죽음의이빨 죽메 해야지 '
라고 생각합니다. 자 손놈을 냅니다.
저격 ! 똭 ! 손놈 1장 꽁 ㄱㅇㄷ?
고코 위주로 도발 많이 쓰는 드루한테도 좋고
기법 죽군사제등 요즘 잘 보이는 덱들 한테는 좋습니다.
이상 보충 설명이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단순히 냥이라고 비추하시는분들
미드냥은 진짜 덫 까는 타이밍과 운영의 한 수 입니다.
그냥 추천 부탁드린다구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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