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 |
|---|---|
| Mage : Jaina Proudmoore | |
| 덱 구성 | 12 18 0 |
| 직업 특화 | 63% (직업 19 / 중립 11) |
| 선호 옵션 | 빙결 (13%) / 비밀 (10%) / 죽음의 메아리 (7%) |
| 평균 비용 | 3.7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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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법전설
명치충이 하도 많아서 메타카운터로 돌렸습니다
제일 많이보이는게 MO랑 흑마 퍄퍄법 손놈 노루 정도인데 특히 냥꾼 거흑많아서 이기기 쉬웠네요
종종 케잔이나 말가 그리고 아주 종종 섬광쓰는 거지 같은 상대있으면 큐 피해주세요
원래 얼법이 9턴 알렉후 10턴 염구염구얼화로 이긴다 가 기본적인 컨셉인데 그렇게 이기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냥꾼 상대로는 딜 다 맞고 살아남아서 이기거나 흑마는 자기가 영능써서 자해 (화염임프같은거) 때문에 피가 20이하로 내려갈 때가 많은데 위니상대로는 걍 알렉이고 뭐고 그냥 명치에 딜 꽂아서 죽였고 거흑은 힐봇땜에 한 15정도 맞춰놓은 다음에 잡았습니다.
퍄퍄는 거울상에 종말이 내주시고 애도 냥꾼처럼 딜 다 맞고 살아서 이긴적 많았습니다.
노루는 약 안빨면 초반에 그렇게 많은 딜이 들어오는 편은 아니라 괜찮았는데 ㅈㄱㅇㅍ각을 항상 염두해둬야 하고 극혐케잔충이 좀 있네요(존스랑 수액을 써 좀)
손놈은 방제작 하나씩내면 바로바로 끊으셔야되고 드로우하게 냅두세요. 결국 워송콤보 2번맞고 살면 탈진전 가기때문에 상대 고통이한테 일부러 영능써주고도 합니다. 알렉이나 힐봇은 꼭 아껴서 자힐로 쓰시고요. 안토니가 좀 중요한데 염구를 2,3개정도는 만들어 놔야 방어도 극혐으로 쌓았을때 이길수 있습니다.
초반에 폭딜맞는거 피하기, 얼리기, 슈팅 순서로 보통 이겼고요. 로데브는 어차피 1턴 맞는다고 생각하고 극 후반에는 얼방이 걸려있어도 손패에 얼방 하나가 더 있어야 이길 수 있습니다.
첫 멀리건은 보통 전리품 과학자 고통이 종말이 얼회 신지 등 드로우카드와 냥꾼상대로는 얼보도 들고갔습니다.
탈노스 있으신분은 전리품대신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횡설수설썼는데 결론은 양심만 팔지 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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