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주문과 무기를 이용해서 적 하수인을 정리하고 은신으로 숨겨뒀던 내 하수인으로 적 본체 위주 딜을 합니다.
또한 적의 주요 하수인을 제거하는 용도 및 은신 컨셉을 위한 침착한 암살자가 들어가있습니다.
* 주요 전법
1. 은신 하수인을 내고 타이밍을 재다가 적의 본체를 공격합니다.
2. 연계 냉혈을 이용해서 은신 하수인 공격력을 올려서 순간 폭딜을 노립니다.
3. 내 하수인이 죽을 것 같다 싶으면 은폐나 위장의 대가로 다시 은신시키거나 상황 봐서 그밟으로 가져옵니다.
4. 그밟 + 리로이, 리로이 + 연계 냉혈은 도적 최고의 극딜 콤보죠.
이렇게 딜한 리로이를 은신으로 다시 숨기면 광역이나 도발이 없는 적은 답이 없습니다.
꼭 리로이 콤보만 노리려고 기다리기 보다는 상황에 맞게 그밟과 냉혈 및 하수인 은신 카드를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 약점
1. 광역 마법에 의해 저코스트 은신 하수인이 쓸려버리면 피곤해집니다.
적의 광역 타이밍을 예측해서 내는 것이 좋습니다.
2. 다수의 도발이 동시에 나오거나 체력이 매우 높은 도발 하수인이 나오면 좀 난감합니다.
아마 최악의 시나리오는 드루이드의 휘둘러치기에 침착한 암살자가 쓸려버리고 전쟁의 고대 정령 도발이 뜨는 거겠죠.
3. 드로우 수단이 없기 때문에 뽑기 운에 의해 심하게 좌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핸드의 카드를 가지고 최대한 임기응변으로 싸워야합니다.
리로이 냉혈 콤보같은 빅콤보 기다리고 있다가 그 전에 훅 갑니다.
4. 상대가 나보다 더 공격적인 성향의 하수인 덱일 경우 도발이 없어서 은신으로 재미 보기 전에 털릴 수도 있습니다.
심심할 때 일반에서 돌리는 덱입니다.
승률은 높지 않지만 나름 재미는 있습니다. (지면 재미 없다 싶은 분은 그냥 하지 마세요.)
적 턴에 바닥에 깔린 내 하수인들이 다 은신 상태라 적의 공격 화살표가 내 은신 하수인들 위를 지나칠 때가 제일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