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시합이후부터 꾸준히 시행착오겪은후 거즘 완성됬다고 할수있는 미드레인지 용덱입니다.
마상전부터 방밀 플레이를 꾸준히 해왔고 용덱이라는 컨셉에 끌려서 용방밀 덱을 한참 연구하다가 깨달은게 용덱과 방밀이란 두컨셉을 한번에 담에내기는 많이어렵다생각해서 생각해냈습니다.
요즘같은 극악무도 무법지대 같은 메타에 내명치 깎아내면서 정리하는 도끼를 과감히 한장 뺐습니다.
대신 간좀을 채용함으로써 초반을 조금이나마 버틸수있게 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 하는데있어서는 초반부터 중반까지 필드싸움에있어서 밀리지않는게 관건 이고요.
요즘 많이들하시는 용사제 비슷하게 플레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알렉이 있기때문에 초중반 컨셉은 최대한 이득보면서 정리하는식으로 해주시고요.
특이한게 광란이 한장 들어갔는데 이게은근 꿀이더라고요.
초반에 간좀이나 기술병에 필드에 나가서 긁혀있을때 광란먹여주면 필드가 든든하기도 하고 킬각 잡을때도 꼭 1 2딜씩 모자른 경우가 많았는데
10코기준 전턴에 죽빨1내구 이번턴 그롬마쉬 광란으로 17댐이라는 자군야포 이상의 딜을 뽑아낼수도 있어서 채용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바리안많이들 사용하시던데 그닥 좋다고 느끼지는 못하겠는데 한번씩 뽕맛이 제대로더군요.
비등비등한게임일때는 바리안 한번이면 확 잡아오는 게임들이 있어서 뺐다가 다시넣었는데 캐리력 하나는 정말갑입니다.
아무쪼록 요즘 방밀들 보면 거의맨날 뚜드러맞다가 죽음을 택하시는경우가많은데 조금이나마 위안이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