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팰리나, 대마상 추가 수정판입니다. 절반은 갈아엎었네요.
흑마로 주구장창 튜닝해서 해 봤지만 패배가 꼭 한두번씩 떠서 승률 99% 달성이 안 되었기에 -_-;;
다른 방식으로 돌리는 덱을 올립니다. 그냥 속 편하게 위니흑마 쓰는게 낫긴 한데...
방제는 무조건적으로 살려놓으시고, 불의 비를 맞으면서 방어도 채우면 됩니다.
고통은 핸드에 쟁여뒀다가, 패가 다 말라갈 때 꺼내는게 좋고,
손놈은 적당히 타이밍봐서 꺼내놓으면 알아서 불샤워하면서 증식합니다. 죽빨 써도 되구요.
최대한 손놈을 빨리 꺼내서 불려야 킬이 가능할겁니다. 손놈이 거의 모든 것을 도맡아 하는 수준.
그냥 3/3 하나만 달랑 꺼내도 AI상 잘 잡지 않습니다. 죽지 않는다면 그냥 바로 꺼내버리세요.
망할 숭배자랑 4체력 시리즈 저격용 카드가 잔뜩 있습니다. 숭배자 저거 영웅모드는 2/4, 영웅 공격력 +3입니다.
가장 위험한건 지불... 팰리나가 지불 쓰는거 아는 분이 데체 얼마나 되려나.
팰리나가 핸드에 뭘 쟁여놓고 안 쓴다면 그건 80% 광란입니다. 아니면 지불이거나.
최대한 핸드에 있는거 팍팍 쓰고, 영능질하고, 적은 핸드로 버티고, 이기세요.
탈법마냥 내가 어떻게든 데미지를 최대한 받지 않아야 버텨질 겁니다.
손놈 두 번 풀었는데 두 번 다 지불 맞았다면 딜 안 나오니까 무조건 탈진각 보세요. 노답...
그냥 위니흑마로 한 1 ~ 5 Try 하면 충분히 깨는게 팰리난데, 왜 난 무패를 실현하겠다고 이런 덱을 짜고 있는가...
대체용 카드로는 빛의 용사, 검귀, 감독관, 네룹알, 고통사제, 알렉, 기타 등등이 있습니다.
4뎀 하수인이 정말 좋은데 없어서... 3마나에만 조금 있고 2마나에는 밀하우스 뿐;
흑마로 한다면 격노수호병, 서큐버스조차도 대 팰리나전에는 엄청 좋으니 쓰세요.
예전 닉인 이니에르에서 환생했기에 닉네임이 다르게 나옵니다. 주의.
(대폭 수정)
비전골렘을 간좀으로, 필사일격을 늑인으로, 밀하우스, 트루하트를 힐봇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