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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덱 시뮬레이터]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덱 구성
12
14
4
직업 특화
70% (직업 21 / 중립 9)
선호 옵션
죽음의 메아리 (7%) / 전투의 함성 (7%) / 도발 (3%)
평균 비용
2.4
제작 가격
3180
[이벤트] 손님의, 손님에 의한, 손님을 위한 덱
작성자 : 간장닭강정 | 작성/갱신일 : 10-20 | 조회수 : 395
카드 리스트
카운팅 툴
전사 (13)
0
내면의 분노
x2
1
격돌
x2
1
마무리 일격
x2
1
소용돌이
x2
2
방어구 제작자
x2
2
방패 올리기
x1
2
복수
x1
2
이글거리는 전쟁 도끼
x2
2
잔인한 감독관
x1
2
전투 격노
x2
2
지휘의 외침
x1
4
죽음의 이빨
x2
5
난투
x1
중립 (6)
2
광기의 화염술사
x1
2
불안정한 구울
x1
3
고통의 수행사제
x2
4
노움 발명가
x2
5
제왕 타우릿산
x1
5
험상궂은 손님
x2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0
6.7% (2장)
1
20.0% (6장)
2
40.0% (12장)
3
6.7% (2장)
4
13.3% (4장)
5
13.3% (4장)
6
7+
덱 구성
하수인
40.0% (12장)
주문
46.7% (14장)
무기
13.3% (4장)
추가 설명
드디어 손님의 시대가 끝이 났습니다.
손님때문에 사람들이 원치 않지만 패에 꽉꽉 눌러담았던 카드들이 있습니다
퍄퍄법사의
퍄퍄와 연계하기 코스트가 너무 크지만 손님 나온채로 퍄퍄 쏘다간
무한증식을 시켜 줄 수 있으므로 울며 겨자먹기로 한장 넣어두고 전사 만나면 첫 손부터 잡고가는 카드
전사의
x2 손에서 난투가 놀 일이 있어도 손님 감당하기위해 거의 필수가 된 카드
사제의
x2 이것도 주문력+신폭으로 감당이 안되어 요새 용사제들은 두장씩 쓰는 카드
양심없는 빠마기사도 손님한테 이기려고
를 쓰는 경우가 있고
손님에 조금 자유로운 도적(폭칼), 흑마(지불암불), 드루(마나펌핑으로 명치폭파). 사냥꾼(빙덫, 그냥 명치폭파)
들은 평소대로 해도 정리가 되는군요
직업이 하나 없다구요..? 쓰..뭐요?
뭔가 앞에 얘기가 길었는데 결론은 이런 손님 상대 특화 카드들이 이제 다 빠집니다.
손님이 눈치 안보고 마음껏 불어날 수 있어요.
그래서 손님을 엄청나게 불려서 그 턴에는 이득을 보지 못하지만 다음턴부터 끝나지 않는 손님어택으로
게임을 마무리하는 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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