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덱저덱 가릴 것 없이 강한 미드냥입니다.
일단 멀리건은 과학자,안녕,단검 등등 들고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과학자를 2턴째 내고 폭덫이 장착되면 초중반 필드정리에 딱입니다.
혈기사는 내 안녕이나 상대의 보호막을 먹여서 강화시키는 용도로 넣고,늪수액은 파마 등의 무기를 없애는 목적으로 쓰이죠.안녕 하나 빼고 이거 넣으셔도 됩니다.케잔으로 중간에 비밀을 뺏기도 하고,주문파괴자는 침묵을 먹일 수도 있고 초반에 꽤 묵직한 느낌의 하수인이므로 한장 넣습니다.
이 덱에는 사라아드와 코도 기수가 들어가는데,주둔지 사령관과 연계해서 격려효과로 카드뽑고 코도 불리는 맛이 쏠쏠합니다.주둔지 사령관 필드에 있을 때 얼굴없는 배후자로 사라아드나 코도기수 복사한후에 영능 두번쓰면 그건 정말...캬......
이교도지도자는 중간에 카드수급을 도와주며,강화로봇은 하수인이 2~3마리 이상 깔려있을 때 뙇 놔주면 상당한 위력을 발휘하죠.얼굴없는 배후자로 전설을 복사할때는 정말 짜릿합니다.
후반은 박사붐,라그나로스 등으로 때웁니다.피니쉬로 왕 크루쉬를 넣으셔도 무관합니다.
이 덱의 특징은,이길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라는 겁니다.저같은 경우는 얼굴없는배후자로 라그나로스를 복사해서 명치에 한방에 16딜을 넣어서 이긴 적도 있고,상대 하수인 7마리에 내 하수인 싹 다 정리된 상태에서 사라아드에서 영웅의 일격이 떠서 상대 체력3남았을 때 이긴 적도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덱으로 열심히 꿀빠시길 바랍니다.저는 이 덱 덕에 20등급 찍었답니다!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