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술사 : 스랄 | |
|---|---|
| Shaman : Thrall | |
| 덱 구성 | 19 10 1 |
| 직업 특화 | 46% (직업 14 / 중립 16) |
| 선호 옵션 | 죽음의 메아리 (30%) / 전투의 함성 (20%) / 도발 (13%) |
| 평균 비용 | 3.2 |
| 제작 가격 |
|
처음 덱을 만들고 필수카드를 기본적으로 넣고 제작.
이런식으로 ▼
대지의 무기 =강화철퇴 1장 1장 =2장
윤회는 필드싸움이 안되서 두장넣었다가 한장
고대의 영혼은 만족스럽다 허나 칸이없으므로 1장
번폭 = 요즘같은 빠른메타엔 전체 공격 꽉꽉2장
야수정령 = 힐카드가 없으므로 명치를 지켜줄 카드 1장 . 2장은 과부하 ㄴㄴ
사술 = 필수2장
간좀 = 필드유지 꽉꽉 2장
누더기 = 명치를지켜줄 카드 1장 . 2장은 너무 무거움
벌목기 = 4코 최고존엄 꽉꽉 2장
실바 = 윤회술사 없으면 안되는카드
켈투 = 윤회 그자체
로데브 = 흐름 끊기와 준수한 스텟
박사붐 = 나이사
이런식으로 하나씩 하나씩 넣어가면서 30장 채우면서 부족한 카드들은 시너지에 맞게 넣어봤고
돌리면서 느끼는것은 진짜 재미있고 승률도 괜찮다는 것
다음 업데이트 할때는 트래커 켜놓고 각각 직업별 승률을 올릴 생각이고,
6급에서 윤회ㅆ랄로 활동중 입니다
----------
현매타 최적화
--------
정신나간 폭격수로 위니정리.
2코에 바로내지말고 하수인 쌓이는거보다가 3~4코쯤에 광기의 화염술사로 정리하는 방법도있고
5코에 화염술사 번폭도 있음. 최소뎀지3이라 로또생각 안해도 됌
필드 밀리지 않음
남작 리븐데어를 뺀이유는 4코에 공1,7짜리가 나간다는게 너무 허접함 필드싸움은 되지도않고 그 후에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을 전개해서 교환해야 이득이 발생하기 때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