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술사 : 스랄 | |
|---|---|
| Shaman : Thrall | |
| 덱 구성 | 22 8 0 |
| 직업 특화 | 40% (직업 12 / 중립 18)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23%) / 돌진 (7%) / 도발 (7%) |
| 평균 비용 | 2.9 |
| 제작 가격 |
|
안녕하세요@
스랄을 사랑하지만.. 정말 사랑했지만.. 스랄을 멀리했던 하스 유저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모험 모드가 나와서 스랄에게도 약갼은 희망이 보이지 않았나라는 생각에
이번 지구가 열리자 마자 생각해서 만들어본 덱입니다.
이덱을 만들자 마자 등급전을 돌렸고 3연승을 하여서 지금은 현재 12등급에 있고요,,
열심히 필드 먹어서 모든 것이 멋지다옳or 피의 욕망 카드로 킬각을 노리는 덱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늘빛 비룡 대신에 리로이를 넣고 싶었지만, 리로이가 없어서,, 하늘빛 비룡을 넣었습니다.
두 카드가 전혀 다른 느낌의 카드이지만 비로이는 상대에세 마나수정을 주기 때문에 광역기 코스트를 빨리
만들어줄 여지가 있기 때문에 넣지 않았고 난로이는 6코라,, 그래서 그냥 무난한 하늘빛 비룡으로 대체했습니다.)
@멀리건@
어떤 직업을 만나던 거의 이렇게 멀리건을 들고 갑니다. 핀리 경은 최대한 일찍 잡아서 영웅 능력을 바꿔주는 것이 좋은데 핀리 경이 초반에 잡혔을 경우에는 무조건 흑마 영능을 발견해준다 ! 흑마 영능을 발견하면 드로우가 아주 잘 되기에 핸드가 마르는게 항상 문제였던 스랄이 정말 좋아한다^^ 핀리 경이 초반에 잡히지 않았더라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영웅능력을 발견할 수 있다.
멀록 파도술사와 핀리 경이 선턴에 잡혔을 경우 필자는 파도술사를 먼저 내고 다음턴에 핀리경을 낸다.
@운영@
예전에 있던 멀록 흑마와 운영이 방법이 같다.
.필.드.를 먹.히.면 진.다.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