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쎈 파마기사 인증
25등급 시작 전설까지 하루 2~3시간씩 일주일정도 걸린 것 같네요.
덱은 이렇게 짜고 카드 한 장 더 넣었다 뺸거 없이 이대로 쭉해서 25->전설 다이렉트로 달았습니다.
중간과정은 25-> 15까지 쭉연승 15에서 2패후 연승 10등급 10등급에서 3번정도 패배 후 5등급까지 2패정도
5등급서부터는 연승모드가 사라져서 좀 헤멘감이 있는데, 사실 상대 덱종류파악하고 맞춤운영이란걸 조금만 넣으니 5등급에서도 승률 70%정도 나온것 같습니다.
덱을 써보니 3등급에서부터는 거미빼고 누더기 넣는게 더 좋아보이긴 합니다만, 덱수정 자체가 귀찮아서 그냥 끝까지 와버렸습니다.
덱의 핵심[상대가 뭘하든 내가 할 것만 하면 승리한다] .... 뭐가 많이 없어보이죠 ? ... 네 없습니다... 양심이 ;
왜 노양심 노양심 나오는지 덱을 쓰면 쓸수록 알아가게 됩니다.
사실 이덱의 핵심이 초반 멀리건만 좀 잡고 들어가면 사기적인 마나코스트라인 때문에 내가 할 것만 하면 이기는 상황이 정말 자주 연출된다는 점 입니다. 다른 어그로 덱과 다른점은 후반까지가도 할만하다는 점 ... 리노덱상대로도 리노 떠도 그냥 명치패서 이긴적이 반반이 될 정도니 .... (없습니다 ... 사람이면 있어야될 그것이 ...)
덱을 써보니 3등급에서부터는 거미빼고 누더기 넣는게 더 좋아보이긴 합니다만, 덱수정 자체가 귀찮아서 그냥 끝까지 와버렸습니다.
첫턴 멀리건이야 기존 파마분들이 워낙에 성실하게 공략해주셔서 딱하나 덧붙이고 갑니다.

[구원] 입니다.
마이페이스만 유지하면 승률은 따라옵니다 .
다들 전설까지 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