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덱 구성 16 12 2
직업 특화 56% (직업 17 / 중립 13)
선호 옵션 비밀 (23%) / 죽음의 메아리 (20%) / 격려 (3%)
평균 비용 2.2
제작 가격 1760
[미완성]인페르니티 핸들리스 사냥꾼 작성자 : Esakaa | 작성/갱신일 : 12-17 | 조회수 : 636
카드 리스트카운팅 툴
사냥꾼 (11)
1 용감한 궁수 x2
2 곰 덫 x1
2 뱀 덫 x1
2 빙결의 덫 x1
2 신속 사격 x2
2 폭발의 덫 x1
3 개들을 풀어라 x2
3 독수리뿔 장궁 x2
3 살상 명령 x2
3 야생의 벗 x2
4 흉포한 심장부 사냥개 x1
중립 (8)
1 비밀지기 x1
1 오염된 노움 x2
1 장의사 x1
2 단검 곡예사 x2
2 미치광이 과학자 x2
2 유령 들린 거미 x2
2 전리품 수집가 x2
4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 x1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20.0% (6장)
  • 246.7% (14장)
  • 326.7% (8장)
  • 46.7% (2장)
  • 5
  • 6
  • 7+
덱 구성
  • 하수인53.3% (16장)
  • 주문40.0% (12장)
  • 무기6.7% (2장)
추가 설명
개요 : 어쩌다 좆희왕 이야기가 나오다보니 인페르니티가 생각났는데, 하스스톤에도 핸들리스 개념이 존재는 하지만 운영

할 수 없는 이유 = 일단 첫번쨰로 흑마법사를 제외하고는 패를 버리는 효과가 전무하고, 패를 대신할 마함존과 묘지 자원

이 없음, 즉 패 이외에 뭘 어찌할 건덕지가 전혀 없다는 요지의 말이 있었습니다. 근데 잘 생각해보면, 비밀이나 죽음의 메

아리가 패 0장을 유지하면서도 대응수단을 유지할 방법이 될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발상으로 일단 만들어 봤습니다. 

디스카드야 어그로 위니스타일의 명치충 엠오에겐 일상과 같은 일이고... 일종의 죽메냥+비밀냥이라 보면 되겠군요.


졸려서 일단 여기까지만... 내일 굴려보고 마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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