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은 밑에 나와있으니 급하긴 분은 밑에 부터 보세요!*
다른분들의 덱을 참고하다.. 도저히 안되서 제가 침묵 컨셉덱을 만들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올립니다.
우선 이 덱의 컨셉은 침묵과 천정내열입니다.
이 과정에서 다른 분들의 덱과는 다르게 덱의 압축성을 위해
그리고 침묵으로 적필드를 7마리로 꽉채워 딜을 최대한 줄이는 덱이기 때문에
말그대로 제 덱은 덱의 중심인 "천정내열"을 카드를 보다 빨리 뽑게 하고, 상대방이 최대한 카드를 못내게 하는 덱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략
갈퀴창날은 가면갈수록 쌔지기 때문에 초반에 빨리 끝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반 드로우카드는
최대한 이 5개 중에 하나를 집으시면 됩니다.
**최적의 드로우패**
여기서 왜 죽군이 후보에 없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은데, 죽군은 도발카드이기 때문에 금방죽습니다.
반면에 빛샘은 초반필드가 0/5기 때문에 때리지 않습니다. 즉, 천정내열을 쓸수 있는 타이밍을 가질 수 있는 최적의 카드라는 거죠.
빛샘이 나왔다면 천정 내열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영웅능력으로 나오는 카드를 침묵시켜주시거나 나오는 도발카드로 막아주시면 됩니다.
하수인을 죽이지 않고, 필드에 굶주린나가(영웅능력으로 만들어진 카드)를 7마리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나중에 5/7 무시무시한 도발카드가 나오기 때문에 그 전에 필드를 채워놓는게 좋습니다.
이상 설명을 마칩니다. 혹시 이 덱의 고칠 점이 있다면 뎃글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