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심만만 저가루 덱 2탄 - 템포 법사 덱
처음에 이렇게 저가루로 맞춥니다.
마법 차단 1장, 흉포한 어린 테러닥스 2장, 흡혈충 2장은 나중에 빠질 카드이므로(신비한 지능은 1장 넣는 덱으로 바꿔갈 거긴 한데 2장 넣는 전설 한자릿수 덱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외) 없으면 만들 필요 없이 밑의 카드로 대체하세요. 나머지는 계속 쓸 카드들입니다.
저가루로 구성하느라 별관찰자 루나, 혈법사 탈노스, 대마법사 안토니다스, 태고의 문양, 알루네스 등이 빠졌습니다. 그런데 다른 카드들은 대체할 수 있어도 알루네스는 이 덱을 알루네스 법사라고도 부를 정도로 핵심 카드이므로 꼭 제작해서라도 쓰세요. 정 없으면 불덩이 작렬 같은 피니쉬 카드를 넣는 건데 덱 파워가 엄청나게 떨어질겁니다.
여기 있는 카드도 없다! 있는 걸로 때우고 싶다! 할 때 넣을 수 있는 대체 카드로는
가루나 카드가 생기는대로 점차 좋은 카드로 대체해 나가면 됩니다.
최종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완성덱 코드 : AAECAf0EBHHtBaLTAu72Ag27ApUDqwS0BOYElgXsBcHBApjEAo/TAvvsApX/Arn/AgA=
따악에 올라온 Apxvoid 선수의 템포법사 공략글입니다. 마녀숲 때 글이지만 지금도 큰 차이가 없어서 유용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영상 (월말 유럽서버 5급에서 굴렸습니다.)
보통은 북녘골 성직자를 자르기 위해 얼음 화살을 가져가지만 시작 카드로 동전 키린토+비밀이 나왔기 때문에 코스트가 맞지 않는 얼음화살까지 갈았습니다.
메카툰 사제인지 컨트롤 사제인지도 모르게 명치 때려서 이겼습니다.
어그로가 높은 흉포한 어린 테러닥스 2장으로 제압기를 빼고 후에 나온 우주 변형물로 높은 피해를 주며 달려서 이겼습니다.
초반 패가 잘 잡혀 1턴 마나지룡, 2턴 비전학자, 3턴 키린토+비밀 템포 플레이로 쉽게 승리했습니다.
폭심만만 저가루 덱 2탄 - 템포 법사 덱
끝
질문은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확인하는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