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소개해드릴 비밀냥꾼은 퓨교수님과 호9조교가 함께하는 과제타임입니다. 제가 얼왕기팩 지른 흑우(...)인데 교수님 뽑은김에 9호 만들고 바로 돌려봤습니다.
9급 4별-5급 1별까지 중간에 1패 제외 11승(6연승-5연승)하면서 왔구요
토큰노루한테 한판 사기당한것 제외하면 알냥 홀방밀 힐위니 짝흑 홀기사 그리고 각종 노루덱 등 메타덱들 뚝배기 깨면서 쉽게 왔습니다.
멀리건에 비밀지기 또는 주문석이 잡히면 무조건 들고가시구요
하수인 숫자가 적기때문에 기워붙인 추적자로 필요할때 퓨교수님 데려오시면 됩니다. 6코에 파마말기 시작하면 상대가 그때부터 꼬이기 시작합니다.
퓨교수님을 제거해도 다시 과제를 던져주시는 교수님의 모습을 보고 상대는 좋아 죽습니다.
호9조교는 부족한 드로우보충+덱압축+상황에 맞는 필요한 비밀사용 가능이라는 큰 메리트를 제공해주기에 덱파워에 결정적인 것 같습니다.
드로우가 모자라다 싶을때 기워붙인 추적자를 이용해 찾아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쥐덫각을 못보기 때문에 꽤나 쏠쏠합니다.
살명은 상대가 제 하수인 정리하고 비밀 쉐도우복싱 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명치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요약하지면 이덱의 1플랜은 비밀지기+떠괴 빙덫 폭덫 등을 이용한 초반싸움과 측방+주문석을 이용한 중반, 그리고 교수님과 함께하는 과제시간입니다.
퓨교수님을 잘 활용한다면 상대는 교수님을 잡고싶어도 각종 비밀때문에 제압주문이 아니고서는 잡기 힘들게 됩니다.
2플랜으로 장궁내구도 높이면서 뚝배기 깨는 루트가 있습니다.
교수님과의 즐거운 과제시간 - 나만 즐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