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직업, 저 직업 입맛대로 골라 즐기는(?) 유저입니다만, 유독 사제만 하면 얻어터지다가 게임 끝나는 경우가 부지기수가 덱을 짰습니다.
기본형태는 느조스 사제고, 이 덱의 몇가지 특징만 언급하고자 합니다.
결국 위의 세 카드는 0~1마나 카드 주제에 손에서 오래도록 놉니다. 따라서 저비용 카드로써 기용할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위 3카드만 빼도 덱에 6장이라는 공간이 남습니다.
--------------------- 이하 덱 카드 ----------------------
--------------------------------------------------------------
현재 하스스톤 카드 중에서 최강최흉의 제압기입니다. 상대의 핵심 하수인을 뺏어 쓰기 때문에 역으로 상대에게 제압기와 하수인 교환을 강요시키는 강제 1:2~1:3 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존재가 컨트롤 덱끼리의 싸움에서 사제가 최상위권에 위치할 수 있게 만듭니다.
"생매장이 무거워서 쓰기 전에 얻어터져요" 하지 말고, 생매장을 2번 쓸 수 있는 환경 자체를 조성하세요.
덱 굴리는 법은
모든 형태의 제압기+광역기로 상대의 모든 경우의 수에 맞춰서 대응해주다가 상대가 힘이 빠질 즈음 뺏어온 카드와 느조스로 빅엿을 선사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돌겜에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상대방에게 무기력함을 선사해주시고, 현실로 되돌아갈 수 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