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쓰는 용덱인데 아직 하린이라.. 혹시 용덱 찾고 있으신분.. 써보시고 같이 수정해나갑시당!
제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아직 하린이라는점 ! 숙지해주십쇼.
내면의 분노는 습지비룡 토큰 처리겸 가시불꽃 창병이나 마무리일격, 압도 등에 같이 몹 정리용으로 쓰고있구요
용의포효로 대부분 용족이 코스트가 높으니까 가지고 있다가 중반에 패 모자라면 씁니당
무모한 난동은 필드 정리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의 쓸일없는데 성기사 드루 상대로는 좋았던 것 같아요.
방패올리기는 무모한난동에도 각 잴때 같이써도 좋고 드로우 카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기원은 용족 스텟이 기본적으로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 필드에 용 1~2마리 있을 때 용아귀 화염용이랑 같이 쓰면 좋더라구요. 난투는 패스 자충망은 습지비룡이랑 같이쓰면 좋습니당!! 잿불비늘비룡은 스텟과 구냥 방어도용! 다른 더 좋은카드있으면 바꾸려고 생각중입니다.
불나무의술사 필수에요~! 주문카드 보충용!! 수액은 도적저격! 리로이는 명치용!! 지히는 워낙 하수인이고 주문이고 5코 넘어가는게 없어서 저한테는 이득인 부분이 많을것같아서 넣었습니다. 난동을 피우는 용 쓸데가 엄청 많더라구요 1개정도 넣어놓으니까 고코 하수인 정리하기에 딱~!
저는 초반에 손패 습지비룡이랑 내면 그리고 의술사 요정도가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