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수리,홀돚 많이 만나길래 저격용으로 만든 덱이에요.
홀기사가 죽은지라 퍄퍄의 필요성이 급감해버렸기에 냉기돌풍이랑 빙하의 정령을 대신 집어넣었습니다.
일반적인 승리플랜은 덱을 열심히 뽑으면서 필드를 얼리고 슈팅하는 흔한 벽덱인데 버티는 카드가 많아서 일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태고의 문양은 그떄그떄 필요한거 찾아쓰시면 되고 화염구는 슈팅용이라기보다는 정리용에 가깝게 쓰시면 됩니다.물론 슈팅하셔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주 승리 플랜은 화염구,잊힌 횃불,파멸의 예언자등으로 필드 적당이 정리하시고 알루네스와 연구 프로젝트로 카드 열심히 뽑은뒤 수습생을 내고 슈팅하시면 됩니다.
덱 트래커를 안써서 정확한 승률은 모르겠지만 방어도 열심히 쌓는 드루이드,전사 제외하고는 다 할만합니다
12시 빅사제가 라그소환해버리면 이야기가 또 다르겠지만요.
전에 얼방법사해보신 분들은 몇판만 하시면 금방 돌리실텐데 그렇게 어려운 덱은 아닌지라 덱 카운팅만 잘하면 어지간한 덱은 다 잡아먹습니다.드루이드나 전사 자주 만나시면 말리법사 하시는게 낫겠네요
전에는 빙하의 정령을 빼고 신비한 지능을 하나 더 넣었는데 못 풀렸을떄는 좋은데 잘풀리면 손패에 카드가 너무 심하게 남는지라 얼창이랑 연계도 할겸해서 대체했어요. 드로우 카드가 손에 잘 잡히시면 신지대신에 탈노스 쓰셔도 무방합니다.주문공격력 +1이 좋기도 하고요.
prog#31848 친추하시면 어떻게 돌리는 덱인지 보여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