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부터 1급까지 가는데 홀수도적으로 컨덱들 잡으면서 올라왔습니다.
이덱은 주문,비밀 냥꾼에 매우 취약하고요. 홀수 전사도 불리합니다.
멀리건 (최 우선순위 이므로 리로이나 비쿠 아닌이상 잡혀도 패말림이 심하진 않습니다.)
사제,드루, 홀법, 짝기사, 홀퀘전사등 컨트롤 덱 :
우선 1코 하수인은 어느 직업이나 상대 할때 잡히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사제 상대로는 냉혈과 테러닥스가 잡히면 승률이 확오릅니다.
3코에 칼 테러닥스 폭력배로 필드를 잡아주시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후턴 일때 2코에 영능을 쓰지말고 동전 테러닥스쓰는게 제일 승률이 좋았습니다.
사제입장에서 3코스트에 테러닥스 처리할방법이 침묵이나 고통 밖에 없는데 요즘 메타에 거의 안쓰입니다. 그렇게 해서 초중반에 끝을 보는 마인드로 하셔야 합니다.
중반부터는

과 남은 1코하수인으로 필드 잡아주시고 식인꽃과 부엉이로 도발을 뚤어줍시다.
사냥꾼 :
잿멍울과 폭력배 없으면 쳐맞기만하고 영능으로 정리하다가 걍 뒤집니다. 5코에 칼 주문석 나와도 이기는판 몇 있었습니다. 아래 보시면 최근 10경기중 3경기가 냥꾼이였는데 다 이겼습니다. 물론 운이 좋았던것도 있지만 멀리건에 잿멍울이랑 폭력배가 잡히거나 3코에 드로우 되서 바로 낼수 있었던 판이였습니다.
3코전에


은 왠만하면 비밀을 꺠두십시오. 영능으로 먼저 치세요
하이브리드 냥 같은경우 

많이 쓰니 초반에 한번에 정리할수 없다면 하수인 치지 않고 명치 달리는것도 좋습니다.
근데 ... 그냥 냥꾼은 옛날부터 도적한테 강했어요.. 명치가 못견딤..
홀 성기사 :
얘는 무조건 1코 2개 이상 잡혀야합니다. 1코나가고 2코에도 두더지나 정령같은경우 막 전개 시킵니다.
개인적으로



은 멀리건도 나쁘지 않지만 멀리건보다는 3~4코떄 드로우로 잡히는게 최상의 플랜입니다.

나

각 안나오게 쫄병들이 힘을 못쓰게 계속 정리해주시다가 냉혈과 곰팡이 술사로 순간 딜 넣어서 킬각 만들어 주셔야합니다.
성기사도 .. 홀수 안만나길 빕시다. 걍 불리해요.
저도 1급 3성에서 전설은 결국 홀기사로 갔습니다.
도적덱만 9개가 넘은 도적유저인데 도적으로 전설은 옛날에 기름도적때말고는 없네요.. ㅠ
다음 달은 꼭 도적으로 갈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글 쓰는게 두번째라 문맥이 이상한데 궁금한거 있으시면 말씀하세요 답변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