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에는 정규가 아닌 야생덱으로 찾아온 강한핵력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덱은 핏빛꽃 파멸 메카툰 덱입니다.(★혼동하시는 분이 많은데 대격변이 아니라 파멸입니다.)
전부터 소개하려고는 했는데 야생 전설가기 귀찮아서 보류해왔던 덱이라 대난투 카드는 0장 들어갑니다.
우선 이 덱의 장점은 otk덱이면서 늦어도 11턴에는 반드시 끝난다는 점입니다. 야생에서도 안정적으로 11턴 이내에 otk가 가능한 덱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otk미러전은 거의 무조건 이기고 가는 덱이고, 컨덱들도 덱 특성상 밀고자 각을 잘 주지 않기 때문에 거의 이긴다는 이점 덕분에 승률이 나오는 덱 입니다.
우선 승리플렌은
이 때 메카툰 핏빛꽃 대격변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메카툰과 핏빛꽃의 비용이 적어도 합계 2 줄어야 되는데요
그리고 타우릿산과 전류공급기 2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메카툰 7마나, 대격변 3마나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대가 너무 필드를 잘 먹어서 막기 힘들다 싶으면 핏빛꽃 파멸을 2번 사용해도 otk가 가능합니다.
멀리건
돌려보면 핏빛꽃 파멸 후에 필드를 한번에 뒤집는 플레이가 워낙 강력해서 명치를 때려 이기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설 인증과 영상인데요, 정규전 하던 느낌으로 등급전 시작부터 영상을 찍었더니 5급에서 시작한게 아니라서 용량이 커서 잘려버렸습니다. 그러니 인증은 스크린샷, 영상은 그냥 어떻게 돌리는 덱인지 참고용으로 10급 등급전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전설 인증
등급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