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등급에서 오크아트사제로 1등급5별 찍고 3등급1별까지 떨어졌다가 이덱으로 전설 찍었습니다. 템포잡는 덱한테 약하고 어그로나 컨트롤덱한테는 약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제일 힘들었던 매치는 마법사 특히 어그로 마법사가 제일 힘들었습니다. 마법사한테만 1승5패했고 5패는 어그로홀수 1승은 컨트롤 홀수법사였습니다. 그다음이 탈진전사였고 2전2패입니다. 전사전적은 5승2패입니다. 홀수전사는 끝에가면 어떻게든 이길수있는데 탈진은 2전2패입니다. 홀수전사매치는 무난하게 후반가서 한턴에 명치 80뎀쯤꽂으면 이기더라고요. 딱 요즘메타에 무난한 덱인거같습니다. 상대방이 사기안치고 어그로홀법이나 템포도적 첩보도적 홀수도적 등이 안나오면 무난하게 이기는거 같네요 도적승률은 1전 1패입니다. 거의 안보여서 잘모르겠네요
총전적은 35승 22패 약 60퍼센트 나옵니다. 1급 3별까지 31승21패였고 그 후에는 모바일로했습니다.

멀리건은 기본적으로 가고일과 환영은 뜨는대로 들고가고 정령은 두장뜨면 한장만 들고가고 보호막은 정령과 같이 떳으면 한장만 들고갑니다. 곰도 무조건들고갑니다. 이외에는 갈아버립니다. (모든상대)
기사 상대로는 성스러운 일격, 영칙, 대실 정도 들고갑니다. (일격은 공격대장 자를때 써요)
전사나 사제 상대로는 주문석한장정도 들고갈때도 있었고 암흑의정수뜨면 무조건 들고갔습니다. 정분도 두장뜨면 한장만 들고갔고요 이외에는 갈았습니다.
도적이나 어그로 홀수 마법사 만나시면 어떻게떠도 웬만하면 집니다. 포기하세요. 그나마 컨트롤 홀수 마법사도 아슬아슬하게 한번이겨보긴 했는데 어쨋든 힘듭니다.
사냥꾼 상대로는 영칙한장정도 들고가고 일격도 한장쯤 들고갈만합니다. 그리고 대실이나 질리악스정도 들고갑니다.
흑마법사 상대로는 초반에 산거타이밍만 잘막으면 무조건 이깁니다. 최대한 막아보세요.
주술사 아네 요즘 사장되서 안보이십니다.
드루이드 너프가 심해서 잘보이진 않는데 초반에 필드깔수있는카드 뽑아서 명치좀때리다가 정분킬각보시면 됩니다.
제가 할때는 5코에 라이라 내서 동전동전동전하면서 사기치는게 재일 재밌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