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15
3급 -> 전설까지 2판 지고 다 이겼습니다. 3급에서 1판, 1급 5성에서 1판 졌네요. 배틀태그도 기억할 정도로 승률이 괜찮게 나왔네요.
희한하게 오후 12~2시 정도가 승률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사실 내 오른쪽이 제일 큰 적이라 오른쪽만 잘 구슬리면 승률 좋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공통 멀리건으로는
이며, 주술사 (트로그), 마법사 (지룡) 상대시에는
그리고 사냥꾼 상대나 1코 하수인들이 잘 잡혔을때는
사실 공략이어봤자 코스트대로 뽑아서 명치치는게 다라... 그냥 영웅별 주의법만 간단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전사 상대시에는 1코에 '트로그' 보다는 '종자'나 후공일시에는 동전 '토템골렘' 을 뽑으시는게 상대하기 편하더라구요. 방밀이던 템포건 무기건 용이건 2턴 '이글도끼' 만 의식하시고 초반 풀어나가시면 할만합니다.
흑마법사는 1~2턴에 하수인이 나오면 위니, 영능쓰면서 카드 축적하면 리노. 입니다.
위니면 적당히 하수인들 정리해주면서 명치 치시면 됩니다. 1~2마리는 괜찮은데 3마리가 넘어가면 늑대나 아르거스로 사기칠 수 있으니 적당히 이득보는 하수인 정리를 해줍니다.
리노흑마는 그냥 냅다 달리면 됩니다. 6코에 리노가 없길 바라면서 그냥 명치만 미친듯이 달려주면 됩니다. 어차피 리노 6코에 칼로 나오는 순간 70% 지기 때문에 뒤도 안돌아보고 달리시면 됩니다.
1코 '가혹한 하사관' 내면 꽤나 당황하는 냥꾼을 볼 수 있습니다. '비밀' 깔면 90% 빙덫이니 무거운 하수인으로 치지 마시고 가벼운 하수인으로 비밀 벗겨낸 후에 명치 치시는걸 추천합니다. 야벤저스가 나오는 8턴까지가 승부처입니다. '사냥개조련사' 가 초반에 도발 못넣게만 하수인 정리해주면서 명치치면 됩니다.
최고 족밥. 그냥 코스트대로 명치만 치면 이겨요.
누가 운이 좋나 대결. '번개화살', '대지의 무기' 멀리건으로 꼭 들고갑니다. 10판 중 8판은 트로그 첫턴에 짜르고 일단은 정신승리 할 수 있습니다.
얘는 누가 운이 나쁘나 대결. 술사와 마찬가지로 '번개화살', '대지의 무기' 멀리건으로 꼭 들고갑니다. 10판 중 6판은 '비룡' 첫턴에 짜르고 일단은 정신승리 할 수 있습니다. 거의 90% 퍄퍄인데 얘가 운없으면 이기고 얘가 운좋으면 세턴 동안 아무것도 안해도 집니다.
이겨야지. 보다는 즐겨야지 하면서 했어서 그런지 별로 스트레스 안받고 연승으로 쭉 올라왔네요 :)
멀리건이 거의 80% 승패를 가르기 때문에 직업별 멀리건만 좀 고민해서 잡으시면 워낙 술사가 좋아서 등급은 금방 올리실 것 같아요.
다들 건승하시길!
아! 친추는 "영자#3422" 로 해주시면 다 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