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규에서도 항상 1~2급 왔다갔다하다 전설을 포기했었는데 4년만에 쉽게 멀록술사로 첫 전설 달성했네요
ㅠㅠ
일단 간단히 설명하자면 저코에 멀록들로 필드를 잡아서 키운다음 명치를 후드려패는 전형적인 멀록덱입니다.
빠른 어그로라 게임시간도 4~7코이하에 대부분 승패가 갈려있어서 시간단축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덱을 굴릴때는 우선적으로 필드를잡는다라는걸 명심하고 굴립시다
공통 멀리건으로는 모든1코이하 멀록 (일단 템포를잡는게 우선이기 때문에 독성멀록도 아끼지말고냅시다)

도 야생은 대부분 왕파도적인데 1코 해적들로 패치스가 튀어나오기 때문에 필수는아니지만 웬만하면 가져갑시다.
짝수리전 대부분은 멀리건으로 퇴화를 가져가진않고 필드를 잡아서 팼지만, 중간에 나온 퇴화가 진짜 캐리많이했습니다.

큐브흑마도 4코 공허방랑자에 퇴화를쓰거나 상황봐서 공허방랑자에서나온 공허군주나 말가니스등 까다로운 악마들은 바로 퇴화시켜버립시다. 참고로 큐브흑마는 필드를 빨리잡지않는이상 모독 지불등 어그로잡는 광역기가 많기 때문에 필드 빨리 안잡으면 이기기 어렵습니다.ㅠㅠ 얘때문에 3급에서 왔다갔다 몇번 한것같군요...
불꽃꼬리 전사를 막기위해 퇴화를 들고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얘가 나온순간부터 저코 주문들로 사기 시작이기 때문에 그냥 버리고 필드를 잡는것도 괜찮습니다...
사실상 퇴화를 들고가기보다는 전직업 상대로 대부분 필드를잡고 중간에나온 퇴화가 캐리했습니다.
퇴화는 선택적으로 들고가고 멀록술사는 필드를잡는게 더세니 운에맡깁시다ㅎㅎ
라그도 꽤 캐리했습니다. 로데브도 야생엔 사기주문이 많기때문에 특정타이밍에 써주면 개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