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리건]
맨처음 카드 고를때
침묵이 안나와서 공격도 못하는거 아니냐고 생각 하실수도 있는대 저 3개의 하수인도 없어서
필드 전개 못하는게 더 미칠노릇인 상황 입니다.
또한 저 3개의 하수인을 필드에 내면 침묵을 안먹인 우리 하수인을 하수인 교환 또는 주문으로 제거 해주는
상대 플레이도 나오기 떄문에 초반엔 무조건 저 하수인을 멀리건으로 잡아야 합니다.
번외로

이랑

초반 핸드에 들어온다면 들고 갑시다.
[운영]
이덱은 길게 안봅니다. 빠르면 5턴 늦어도 8턴 안에는 게임을 끝내야 합니다.
기존 사제플레이 처럼 방어카드들로 방어할 생각 하지 마시고 무조건 상대 명치만 노려주세요 .
가장센 조합은 역시
2턴에 후공격이면
+
를 내서 [전사] 승률 70~80%
역시 명치 플레이로 방어도를 1도 올리는걸 허용 안한다는 생각으로 명치만 칩니다.
전사는 특히 붐박사가 나오면 이기기 정말 힘들어지니 붐박사 나오기전에
명치 터트린다는 일념으로 플레이 합니다.
[도적] 승률 70 ~ 80%
너프되서 할말이 없네요. 토깽이 지랄 방광 할려고 수작 부려도
명치의 대가 사제가 더 빠릅니다.
[사냥꾼] 승률 50~60%
제일 많이 만나는 직업군중 하나 입니다.
기계냥꾼은 필드에 적을 남겨놓기 부담 스러운 직업군중 하나입니다.
명치 플레이를 해도 사냥꾼, 주술사, 드루이드가 하수인 계속 깔면 부담스럽죠.
명치만 치면 100% 지는 드루이드 입니다.
개사기 스킬이 많아서 안그래도 하수인이 별로없어서 하수인 교환 하기 힘든
침묵사제라 명치 안치고 하수인 하나씩 공격해도 필드에 하수인 6~7개 깔리기 쉽상입니다.
드루이드는 멀리건에 신폭 나오면 가지고 가세요.
조금 길게 봐야 하는 드루이드 전입니다. 내 하수인 수보다 적 하수인이 많으면
안된다 생각하시고 하수인 교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