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말 필요 없습니다. 홀기사도 때려잡습니다. 손패 조금만 풀리면 앵간한 놈 다 때려잡습니다.
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공격불가 하수인을 내고, 다음턴에 침묵 걸고 때리면 됩니다.
상대가 막으려고 도발을 낸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침묵 두 장에 노래도둑까지 넣는 덱입니다. 도발 바로 풀어주시고 명치 마저 두들기십쇼.
존내 패고, 패고 또 패면, 어차피 상대가 쫄아서 알아서 정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체력도 높은 하수인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상대가 정리하려 해도 정리하기 까다롭고요. 우리는 상대가 고생고생하면서 정리하는 사이에 명치를 마저 두들겨서 상대를 발할라로 이끌면 됩니다.
걱정이 되신다고요? 그럼 2코 최강이라 불리는 밀하우스를 보세요. 2코 4/4죠? 그 엄청난 패널티를 안고 있는데도 스텟이 4/4입니다. 근데 우리의 고대의 감시자를 보시죠. 2코 4/5입니다. 깡스텟 최강입니다. 아직도 걱정 되시나요?
한 번 돌려보세요. 2300가루밖에 안 됩니다. 그것도 투자하기 아깝다고요? 암흑의 환영을 부엉이 따위로 대체해주시면 됩니다. 1500가루로 줄어듭니다. 전설 하나 가격도 안 됩니다.
진짜 존나게 패고 다닐 수 있습니다. 숨겨져있던 당신의 타격감을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