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르이크 효과가 너무 좋아 보여서 만들었는데, 이게 왠걸! 개쓰레기였다.
그래도 만든김에 여러가지 시도해보았는데 위니 흑마랑 한번 어떻게 잘해보면 좋지 않을까해서 만들어봤다
위니 흑마 덱의 특징이
하수인이 잘 죽고 또, 그만큼 소환하는 건데, 이 점에 착안하여
박쥐의 혼을 이용해 내 패의 하수인들을 키우면 어떨까 생각해서 히르이크를 만들었다.
그런데 대부분의 판이 히르이크를 소환하기 전에 끝나서 실제로 써보진 못했기 때문에, 어떻게든 히르이크를 써보려고 컨트롤 적인 요소를 추가해서 억지로 판을 장기전으로 끌었다.
이쯤되면 알것이다. 그렇다. 개똥덱이다. 어그로도 아니고 컨트롤도 아닌 개쓰레기 덱이다.
@@@@그래도 히르이크 키우는 재미로 한번 돌려보자!@@@@@
위니 흑마랑 운영 방식이 똑같은데, 히르이크가 잘 클 수 있도록 토큰소환이랑 하수인 소환 비중을 대폭 늘렸다. 광포한 늑대 대신에 박쥐의 혼을 넣음으로서, 필드에서 버프를 주는게 아니라 패에서 적용이 되게끔 의도했다.
질리악스 와 영혼 착취, 지옥의 불길, 뒤틀린 황천을 넣어서 일부러 장기전으로 가게끔 유도했다. 근데 잘한거 같다. 쓸일이 있긴하다. 근데 뒤틀린 황천은 써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뒤틀린 황천 -> 영혼관으로 대체하면 승률이 더 오를것 같다. 난 카드가 없어서 못썻다.
히르이크를 열심히 키워서 내자! 2/2 까지만 키워도 8코로 낼만하다. 근데 생각보다 5/5 6/6까지 쉽게 클 수 있다.(박쥐의 혼 1개로). 필자는 8/8까지 키워봤다. 8/8까지 키우고 내긴 했지만 난투를 맞고, 졌다!
열심히 키워서 내고 광역 정리기에 쓸리는 모습을 본 다음, 항복 누르고 나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