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스 시작할 때 널 택한건 0코스트 영능으로 초상화 찢어버리는 안두인이었기 때문이지 쓰레기같이 검귀따위나 덱에 넣으려고 한게 아니었단다.
온리 천정내열사제밖에 없습니다. 거의 야생 죽군쓰는 클래식 천정내열 사제만큼의 덱파워인거같네요 (광명의 정령이 야생에 간건 천만다행입니다.) 사실 1턴에 북녘골 나오면 거의 집니다. 아니 1. 북녘골 2. 23 도발 3. 검귀치마
제가 만난 놈들은 하나같이 이랬는데 이거는 제가봤을 때 균형의 수호자 발리라도 못이깁니다. 최대한 쥐덫, 압력판으로 심리전 거시고 다른 직업과 다르게 비밀 코스트 대로 아무거나 걸지마세요. 폭덫맞을까봐 버프 걸고 압력판 처맞거나 패없어서 풀버프 하수인 빙덫으로 올릴 때 심장 뜨거워 집니다.
ps. 단 한판. 빅사제 만났는데 절대 못이깁니다. 4턴 아메트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영능만 쓰면 '어? 븅신이네 ㅋㅋ 꽁승 ㄳ' 이따위 생각마시고 나가세요. "규칙을 지켜~" 이거 6번 듣기 싫으시면
원래 제목은 12급- 5급 스트레이트 였습니다만 담배 피우면서 한판씩 돌리다보니까 전설 찍어버렸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이랜더 사냥꾼보다 기계사냥꾼이 훨씬 쌘거같습니다만 왜 아무도 안돌리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모두가 전설만을 노리고 게임하면 하스 망합니다. 왜 우리가 전사를 싫어하는데요. 그런 쓰레기새끼들보다는 훨씬 변수도 많고 재밌는 덱입니다. 새 확장팩에는 되도록이면 새로운 덱을 플레이하려 다들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