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설명에 앞서서 본인은 2017년에 하스를 접고 다시 시작한 복귀유저로 요즘 메타를 잘 모름에도 오직 덱 파워로 약 3시간만에 8급을 달성했으니 무슨 덱을 해도 등급을 올리기 힘든 뉴비나 초보자님들께서 정독을 권장합니다.
우선으로 이 덱은 외국 사이트에 있는걸 그대로 배껴온 덱 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공략을 쓰는 이유는 전부터 느낀거지만 보통 뉴비들이나 하린이들은 하스 인벤에서 정보를 많이 얻어가는데 인벤에 있는 정보는 너무 빈약해서 씁니다. ( 물론 좋은 공략들도 많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 이 덱을 어떻게 굴리는지 설명하기 앞서서 무과금 유저분들이 전설 대체 없냐고 할 수 있어서 적어보자면.
이 한장 들어가 있는 전설 카드가 이덱에서 제일 핵심이다. 7코에 5/10 도발 . 스텟도 무시무시한데 전투의 함성 능력도 어마무시하다. ( 대체가 불가함 )
거목고루가 나간 후에
이 카드들이 나가면 상대 입장에서는 필드 정리도 힘들고 후반에서 힘싸움도 밀리지않고 오히려 압박을 가져갈 수 있다.
대충 운영법을 적어보자면 공통 멀리건으로는
운영법은 필드에 개체수를 좀 증가하는 식으로 플레이하는 덱이다.
개체수를 늘리고 버프를 먹여서 깜짝 킬각이 자주 나온다.
사실상 8급까지 올라오면서 제일 까다로웠던게 토큰드루 미러전 , 갈라 도적 정도여서 딱히 공략법이 필요하진 않을거같다. 덱의 난이도가 낮으면서 파워는 강해가지고 몇판만 굴려보면 금방 이해하실겁니다.
스샷이 첨부가 안되네요. 근데 뭐 8급으로 구라칠 생각은 없으니까 그냥 안올리겠습니다. 댓글로 배틀태그 달아주시면 제가 친추걸어서 인증하겠습니다. 그럼 갓겜 세기말 파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