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변태덱을 만들 생각으로 만들어서 사용해봤는데, 꽤 좋아서 올려봅니다.
이 덱의 핵심은
부릉이 방패제작 선장 전투격노 혈서약용병을 굴려서 미친방어도와 카드 수급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해킹은 입증된 모험가 굴리기 용도로만 사용되니 모험가나 마나가 남을때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처음시도때 사용은 해보려고 무기 넣어봤는데 차라리 버리기흑마를 돌리는게 좋더라고요.)
입증된 모험가로 동전을 만들어
알렉스트라자를 먹인후
아버지+내면의 분노+동전+혈서약용병 = 24딜
아버지+내면의 분노+내면의분노+동전+혈서약용병 = 28딜
(거의 아시겠지만 동전부터 내면 안됩니다. 버그인지 의도된 건지 모르겠지만 최대 마나가 10이라서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동전 내면 11이 되지 않고 그대로 10이 됩니다.)
근데 이긴겜의 절반은 알렉스트라 없이도 이기더라고요.
일단 여태 돌린거를 생각해보면
VS노루 5:5 하스스톤 모든 판이 그렇겠지만 운 좋은 놈이 이깁니다. 근데 만나는 상대중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도발 하수인, 힐카드, 방어도카드 여부 잘 확인하면서 명치빌때 카드를 다 모으고 명치 팡!팡! 후두려패는 재미와 적군이 놀라는 제스쳐를 보면 짜릿합니다.
VS냥꾼 9:1 거의 이겼습니다. 멀리건 해킹버리고 끝까지 버티면 알아서 나갑니다.
용냥이는 6:4
VS마법사 만날 수가 없음.
VS사제 1:9 항복
VS기계성기사 3:7 거의 못 이기지만 마찬가지로 멀리건 해킹 버리고 운좋게 주도권 잡으면 알아서 나갑니다.
VS전사 2:8 4기원갈라vs알렉 아버지 분노 용병 먼저 뽑는쪽이 이김.
VS흑마 천연기념물
보면 승률이 그닥 좋지는 않는덱이지만, 사냥꾼이 많은 지금 사냥꾼을 주로 만나서 좋은덱이라고 생각하는거 같네요.
심심할때 생각나시는분들은 해보세용.
티어는 플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