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5급에서 전설까지 이 덱으로만 갔습니다. 덱 트래커는 다이아3급부터 켰습니다.
아웃랜드 신카드는 첩보원과 비열한 수법 두 개만 넣었습니다.
특징으로는 광신자 2장을 뺐다는 점과 악마 사냥꾼 때문에 요원과 카르투트를 넣었습니다.
VS 악마사냥꾼 5:5 비등비등하거나 살짝 유리함
멀리건
악마 사냥꾼 상대로는 최대한 필드 플레이를 하셔야합니다. 첩보원은 무조건 하수인 교환에 사용해야 합니다. 명치 때리지 마세요. 위 카드들로 초반 필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초반 필드만 가져오면 70% 정도는 이겼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초반 필드를 먹고 비열한 수법으로 드로우를 땡겨 이후 필드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릭은 여사제에 사용해주는 것이 베스트고요. 악마 사냥꾼 상대로는 말리고스 꺼낼 일이 거의 없으니 사악한 일격은 연계용으로, 암염 잠복자는 1코 3/3 하수인 낸다고 생각하고 사용해주세요.
VS 캘타스 덱 4 : 6 약간 불리함
상대가 이 카드를 쓰면 거의 100% 캘타스 덱입니다. 이 외에도 필드 플레이를 하지 않고 자꾸 드로우를 한다면 캘타스 덱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캘타스 덱 상대로는 어그로성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악마사냥꾼이 캘타스덱인 것 같으면 첩보원도 하수인 교환에 사용하지말고 명치 때리는 데 사용합니다. 게임 초반에 빠르게 달려 상대 체력을 깎고 부족한 딜은 이후 말리고스와 딜 카드를 연계하여 마무리합니다.
VS 갈라크론드 흑마법사 7 : 3 유리함
멀리건
+ 위 카드들이 적당히 잡혔으면 고려해볼만 함
이 외에도 말리고스로 킬각을 보려한다면 절개를 최대한 아끼는 것이 좋겠지만 한 장 정도는 필드 정리에 사용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