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덱시뮬게에는 간만에 글을쓰네용~!
우선 이 덱으로 전설을 달성한건 3일전입니다.
시간이 없어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하스는 운빨망겜입니다.
그러니 운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얘기는 하지않고 넘어가겠습니다.
그럼 남은 요소 중 가장 중요한건 멀리건입니다.
행여 고코 멀리건이 잡혀도, 그 카드를 딱코에 쓰기위한
빌드업을 잘 만들어 나가는게 승률을 높게 가져오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멀리건만 설명하고 끝낼게용.
1. 선공 멀리건
2. 후공 멀리건
3. 멀리건 코멘트
* 비밀은 하나르가 잡혔을때만 가져갑니다, 비밀 단독으로는 안가져갑니다.
* 하나르는 무조건 가져가고, 어그로전이라면 비밀없어도 1턴~2턴에 바로 던집니다.
* 원한은 용보가 있을때만 가져갑니다.
* 상대 직업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멀리건이 있는데, 이것은 파일럿의 숙련도에 달렸습니다.
( + 전사를 절대 피해가는 운빨ㅈ망 매칭실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