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덱의 핵심은 역시나 위험천만한선장입니다.
선장+바로브=필드지우기
선장+방어구제작자=방어도 쌓기 후 방밀
선장+하늘 약탈자=필드지우기 or 격투격노 or 어그로하수인 막기
선장+폭탄광 붐=필드지우기 or 예상치못한 폭딜넣기
이렇게 콤보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선장그냥 하나툭 던지고 제발 살아라 플레이는 정말 정말 급할때 아니면 손패에서 가지고 있으세요
해적의 닻은 패수급과 중요한카드를 찾기위해 방해되는 해적들을 발굴하는 무기입니다 또한 해적의 은닉품이 가끔버려지는데 무기가3장이니 버려지는상황이 많이줄어듭니다 손패에무기2장걸리면 답도없지만..적당히 쓰다가 렌칼끼세요 극한의 이득으로 은닉품에서 꺼냈다고 3장다 먹어보겠다고 계속 무기타이밍늦어지면 박붐타이밍에 폭탄없거나 늦게 착용해서 폭탄1개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또한 마지막 렌칼착용하고 있을시 강화카드가 남았다면 상대가 당장 킬각이 나오는 상황이 아니면 강화나 의사를 이유해서 수명을 좀더 늘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급하면 쳐야하는게 맞긴합니다.
승리플랜은 당연하지만 폭탄이 터지는것과 내덱을 빠르게 비우면서 무기강화카드들을 찾으면서 마지막에 제피르스로
화염구찾아서 때려 박으면 이긴거나 폭탄 터질때까지 제피르스가 정리기로 시간을 벌어준다거나해서 이기는덱입니다.
기존 폭탄전사들이 여러가지있는데 해적을 기용한 폭전이 안올라와있어서 올려봅니다.
커스텀카드 : 검과 방패 , 방어구 제작자 , 보물 도굴꾼 , 해적의 닻 , 전투 격노 , 위대한 제피르스
이카드들 중에서 커스텀하시는게 좋을겁니다 나머지는 다뺄수가없는 핵심카드들이라서 타협이 거의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