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만에 복귀유저고요 이번 확장팩 8만원짜리를 사긴했는데 한두시즌 안해서 카드부족으로
신중히 선택한 덱입니다(이번확장팩에서 드루전설이 2장이 나와서 어쩔수없이)
브론즈10부터 전설까지 오직 적자드루로만 달렸어요(몇번의수정을 거쳐 이게 최종본입니다.)
처음에 엄청 길게 썼는데 렉먹으면서 날라감...후...
이번에는 의문드는점에 대해서만 쓸게요
범람 2장
:초반에 개화에 정자 써가면서 약먹다 보면 손패가 빠르게 마를수있습니다.
그때는 정말 범람이 절실하죠, 근데 한게임에 2장을 다 쓸때가 있는가? 그러기는 사실 쉽지는않아요
혹시 손에서 논다고 해도 너무 걱정마세요 왕피오라가 아름답게 잘 써줍니다.
왕피오라 1장 : 해방된 이세라도 필드를 깔아주면서 + 적자
왕피오라가 깔아준 필드에도 + 적자
해보시면 알겠지만 적자드루이드를 돌리다보면 손에서 주문이 넘칠때가 있습니다. 그때 기가막히게 재활용해줍니다.
예언자 기드라
: 어그로 끌기용으로도 좋고 필드 정리용으로도 좋고 상대명치 폭파용으로도 좋아요 아주 훌륭합니다.
살아 움직이는 빗자루 1장
:두장도 써봤지만 한장으로도 충분한것같아요. 원래 아누비스 문지기1장 빗자루2장 썼는데
자꾸 냥꾼 도적한테 명치털려서 빗자루1장에 아누비스 문지기 2장으로 바꿔서 썼습니다.
호수트레사돈(1장) + 빗자루
호수트레사돈(2장)+ 정자 + 빗자루
해방된이세라의 자식들 + 빗자루
왕피오라로 필드깔고 + 빗자루 등등 잘사용하면 개꿀요
살아있는 용숨결
: 법사 저격덱입니다. 막 얼회쓰고 "뛰어봤자 내손바닥 안이란다" 이러면 개빡치죠
눈보라, 서리광선 등으로 안심하고 있을때 얼음깨고 명치 깨버리면
그렇게 속시원합니다.
그리고 다른직업상대로는 초반에 내기에도 나쁘지않아요 3/4스텟이라 유용합니다.
적자생존은 2장
: 드루전 법사전 성기사전 (특히 드루전 누가먼저 적자쓰냐 싸움)
적자를 빠른타이밍에 가져가면 정말 유리해집니다. 2장일때 손에 제타이밍에 손에 쥘 확률도 높고
먼저 1장 쓰고 나머지한장은 해방된이세라, 왕피오라 로 필드 깔릴때 써주면 개꿀입니다.
손에서 나갈각이없다? 왕피오라가 알아서 잘써줄겁겁니다.
그림도 넣고 이쁘게 쓰면좋은데 할줄몰라서 이정도 쓰네요 죄송하고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 컴으로도 폰으로도 이미지업로드를 자꾸 실패하네요 저만그런건지...나중에 알게되면 전설인증샷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