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637등이나 할지는 몰랐네요; 아직 전설 못들어간 사람들이 꽤 되나 봅니다
정령덱이 세긴한데 메타가 또 금세 바뀌겠지요. 그전까지는 쓸만할 겁니다.

은 이번 확장팩에서도 정령덱을 하게 만든 주역입니다.
진짜 힘이 좋아서 웬만큼 상황 급박한거 아니면 최대한 빨리 얘를 내는게 더 나을정도입니다.

은 정말 힘이 좋습니다.
생흡도 정말 좋아서 진성 어그로 냥꾼전 상대로도 이기게 만들었습니다. 알맞게만 쓰면 불리하던 정황도 단번에 뒤집을 정도에요.

은

대신에 썼는데 브루칸보다 유용했습니다.
보통 주문은 두장만 써써 킬각을 보는데 그러면
그런데 2뎀차이는 이 덱에서 그렇게 까지 큰 차이는 아닙니다. 그렇게까지 딱뎀을 요구하는 상황이 많지 않고 12뎀 딱뎀인 상황이어도 한턴 쉬고 충분히 킬각내는경우도 많았어요.
그보다는 교환성으로 초반에 쓸모 없을때 다른 카드 찾아오는것이 훨씬 이득이었습니다. 이게 상당히 유용해서 손패를 적절하게 만드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는 중반부쯤에 저코 정령카드를 다른 고코 정령이나 주문으로 바꿔서 손패를 적절하게 만드는 데 쓰입니다. 당연하지만 멀리건으로는 잡지 마시고 초반에는 웬만해서는 안 내는게 좋습니다.
가끔 또 저코정령을 들고오기도 하는데 그렇다해도 1코 1/3스펙이면 그닥 손해가 안나는지라 괜찮습니다.
손패가 말랐을 때 쓰면 꽁으로 1드로우를 본다는 것도 좋은점이죠. 손패가 마를때가 종종 있어 꽤 유용합니다.
어쩌다 보니 전설이 한장도 안들어갔네요. 그만큼 싸서 만들기 좋을겁니다.
메타바뀌기전까지는 그럭저럭 쓸만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