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덱 운용법
먼저 덱을 보면 1코스트 주문 카드가 12장이나 들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코스트 주문들은 간단하게 "재료" 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금보기나 나즈마리 혈매듭꾼과 함께 사용해서 0코스트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혈매듭꾼을 내고 복사해서 두마리가 된 후에 0코스트 주문을 난사하면 2코스트씩
누적해서 손패로 이득을 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멀리건으로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 카드들이 잡혔다면 광휘의 선물까지 들고 가시면 됩니다.
2. 덱 플레이시 주의할 점
초반에는 상관없으나 1코 주문들을 줄여놓고 나즈마리를 필드에 내는 턴에는 최대한 빨리 빨리 플레이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하다보면 생각지도 못하게 말리까지 던질 수 있고, 카자쿠산까지 던질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는데 이때 던지고 최대한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3. 커스텀
위 카드들은 채용할 만하나 사이클이 빨라지는 장점도 있는 반면, 후속으로 말리를 뽑지 못했다면 급격하게 패말림이 느껴져서 사용해보다가 바꿨습니다. 카드 발견 및 생성으로 인해 코스트 감소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넣어서 돌려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4. 현재 등급전 메타 상성
카자쿠산 드루이드 / 카자쿠산 사제는 카자쿠산 내기전에 먼저 사기치면 이깁니다.
각종 정직한 어그로 덱들은 대체적으로 잘 잡는 편이나 
이 녀석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좀 힘들었습니다.(특히 암흑사제)
퀘스트 도적은 좀 힘든 상성입니다. 패가 잘 받쳐주길 바라는 수밖에 없습니다.
언급 안된 나머지 덱들은 다 유리한 상성이라고 생각합니다.
- 덱 세줄 요약
1. 나즈마니 혈매듭꾼으로 필드를 깔면서 힐도 하고 필드 스윙도 하고 코스트 감소도 한다.
2. 줄여진 카쟈쿠산 말리고스를 낸다.
3. 보물을 즐긴다.
- 카자쿠산 사제랑 다른 점이 뭐냐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근본적인 승리 플랜이 같기 때문에 똑같은 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특유의 나 혼자 코스트 감소시켜서 20장 내면서 혼자 플레이 하는건 이 덱밖에 못하니깐요.
- 인증
https://www.inven.co.kr/board/hs/3509/2423926
[1차 수정]
전설 찍고 계속해서 전설에서 돌리는데 기존 덱리로는 어그로에 너무 취약하고 패말림이 심한거 같아서 덱리를 변경하여 돌리는데 이게 더 나은거 같아 수정해서 올려봅니다.
정신 절단 x2 / 죽음의 손짓 x2 out
구원의 기도 x2 / 성스러운 일격 x2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