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4 커스텀
-산양탈것, 사나운울음소리 하나씩빼고
+만크릭, 바라크코도베인
방밀이 많이 올라가버렸는지 의외로 빨리 달았네요
■ 시작플랜은
1턴 나가 or 트로그 // 2턴 비스켓 or 동전 산양
1턴 나가 // 2턴 동전 나가의무리
1턴 동전 서기 // 2턴 나가의무리
■ 34턴 부터는 영능을 꾸준히 눌러줄수 있을 것인가 판단
명치냥꾼은 영능을 안쉬는게 필수
■ 쌍궁나가는 되도록 조준사격, 관통사격과 연계
■ 상대에 따라 2코에 나즈잔 던져놓고 버프하면서 사기치는 도박도 가능
■ 직업별 상대
vs 도적
상대적 우위.
지금 잭팟도적 많아서 승률 괜찮습니다. 기뢰도적보다 왠만해서 명치 빠르게 때릴 수 있고.
vs 흑마
6코 죽기변신 각 재주고 플레이
vs 전사
해적전사는 상성상 너무 유리해서 쉽게 이김(멀리건 무기)
방밀은 방패분쇄를 맞냐 안맞냐 차이
vs 악사
7턴 즈힐라그 맞으면 진다는 생각으로 초반에 달리기
vs 드루
약빨기전에 트로그 깔아놓으면 좋아함
vs 기사
기계기사 상대로는 초반 날카로운 그물로 이득보면 유리한데, 어차피 중반에 필드먹히면서 천보도발거는 로봇 나오면 주문으로 상대한다는 마음가짐
신성기사 상대로는 빡침. 초반버프하수인 정방당하거나, 광평 당하면 진다는 생각
vs 법사
기계법 상대로 유리
나가법 상대로는 첫번째불길 두번째불길 이거에만 안짤리면 할만함
vs 주술사
많이 못만나봄..
vs 사제
나가사제는 상대가 뱀가발 두개 들고 시작하거나 사무로축복 당하면 지는거라 상대적 불리
멧돼지 사제는 광기나 자이렐라각 두려워 하지말고 3하수인 정도 유지하면서 명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