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완전 밥이고
매치업 전부 다 할만합니다.
악사 상대는 좀 힘듭니다.
인증링크:https://www.inven.co.kr/board/hs/3509/2429029?name=nicname&keyword=%EC%BD%9C%EB%9D%BC%EA%B3%A0%EC%98%B4
멀리건 나루의 파편 창조술사 불멸의 부적 자이렐라 황천비룡 들고갑니다. 황천비룡 잡혔으면 신성이나 암흑 맞춰서 같이 들고 가면 좋고 자이렐라 잡히면 힐카드도 들고갑니다. 나루의 파편은 어차피 교환하면 되니까 일단 들고 가서 필요 없으면 교환하는 게 좋습니다.
멀리건은 사실 어떤 직업이던 도적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거의 고정으로 들고 갑니다.
전사는 어차피 엥간하면 이겨서 안정적으로 들고갑니다.
발리쉬는 동전으로 나가더라도 쓸만하다 싶으면 쿨하게 써주는게 좋습니다 아끼똥 됩니다.
브란도 무조건 브란 무타누스를 써야하는 매치업이 아니면 그냥 브란 + 창조술사,학교선생님 연계하면 좋습니다.
브란 발리쉬 이용해서 원래 코스트에 못하는 콤보들 사용가능하니까 인지하고계시면 좋습니다.
ex)7,8,9턴에 브란 0코1코주문사용 발리쉬 무타누스or영웅 변신 등등
불멸의 부적 무조건 5~6스택 쌓아서 사용하지말고 안정적으로 2~3개일때만 사용해줘도 충분히 좋습니다.
도적 상대할때는 상대 웨이브가 기본적으로는 밀수품 더미 2번 테스 한번이니까 제압기 적절히 조절해주시고
상대가 필드 많이깔면 스캡스 쓰니까 그거 인지해서 불멸의부적을 쌩으로 쓰기보단 상대도 필드 많이깔려있을때 교환하는식으로 써주시면 좋습니다.
전사상대할때 넬리 인지해서 침묵 들고 있기, 오닉시아 인지해서 제압할 수단 생각해놓기 정도만 하면 지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