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 인증입니다.
5등급 0성부터 시작해서
39전 26승 13패로 전설에 간 덱입니다.알터렉 계곡에 접고 이번 확장팩에 복귀 후 전사견본 덱인 해적전사로 랭크를 올렸습니다. 5급 부터 급격히 승률이 낮아져 새로운 덱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성기사 전설들을 모두 모았기에 순수 기사를 돌리다가 패치 이후 정리만 하면 이겼던 도적을 잡으면서 마법사 드루이드를 상대하기 후반을 강화해 볼 생각으로 만들게 된 덱입니다.덱 자체 표본이 적어 정확하진 않지만, 성기사 특유의 단단함으로 월말 전설에 등반했습니다.
초반에 필드를 전개하면서 발견이나 드로우로 카드를 얻는 하수인들 위주로 잡고 갑니다. 5턴 이후 7(선공)~9장(후공) 정도의 손패를 유지 가능합니다.
초중반이 강한 직업을 만날 경우 가져갈 만한 카드들입니다.

요즘 초중반 덱들의 특징인 뒤돌아 보지도 않고 명치를 부수는 것을 방지합시다.
도적이 

콤보로 내 필드를 모두 정리할 경우를 대비해서 가져갑니다.(초반 하수인이 2장 이상 나왔으나, 평등이나 도시세가 없을 경우 주로 가져갑니다.
위의 주문이 모두 나오지 않을 경우
사기라도 막기 위해 가져갑니다.
상대방 미라클 도적의 숙련도가 높지 않아도 덱이 강하기에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 상대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고티어 미라클은 어떨지 모릅니다. 일단 저부터 MMR이 낮아서 맞아본 적이 없습니다.)

을 막기위해
발견합시다. 3번정도 사용해주면 포식자가 미쳐 날뛰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마저 없다면
가져갑시다.
vs 마법사
상대방이 해골을 사용하는 마법사의 경우 발견합니다.
변신 후에 20체력 미만일 경우 사용합시다.
역시 해골 마법사 상대로 좋은 발견카드입니다. 보통
이 카드를 사용한 이후 깔린 해골을 맛있게 먹는데 사용합니다.
초반덱들을 상대할 경우

류의 카드들 중 필요한거 집어서 사용합시다.
너무나 좋은거 같아서 순수기사를 하다가 이덱을 만들게 했습니다. 데나가 잡힐경우 위기의 순간까지 카리엘 변신 미루고 영능으로 1주입이라도 더 합시다.
이 직업 상대로 이기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 모두 빠진 법사를 상대할 경우 필드를 잡고
을 사용합시다.
이 카드들 중 하나가 나오자 마자 죽습니다.
마지막 승리 플렌입니다.
후반전 마법사나, 데나트리우스가 막혀서 이길 수단이
사용 후 자연 주문으로 필드를 잡는 드루이드를 위해 채용했습니다.(데나를 빼지 못하면 집니다. 카리엘 변신 후에 56데미지 맞고 머리가 어지러웠습니다.) 인증 사진도 탈진이 온 법사에게 카자쿠산을 보여주자 나갔습니다.
보통 이럴 경우 내 덱에 5~10장 사이로 남아있고 상대방은 탈진 데미지를 입고 있기에 버티기만 하면 이기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인양으로 카자쿠산을 발견했지만, 상대방의 핸드 제압 카드가 빠지지 않았을 경우 그냥 바닥에 묻어둡시다.
2번의 기회 + 발견으로 추가 기회를 노립시다.
내가 모든 카드가 다 있거나, 미러전을 하기 극도록 싫어하거나, 지금 메타 덱들에 질린다 싶으면 만들어 봅시다.(만들고 보니 가루가 다 날아갔습니다.)
빅스펠 마법사의 경우 두 번 만나보았습니다. 도시세는 모두 덱으로 교환하고 저코 주문들은 드로우 용도로 빠르게 처리합시다. 정의의 방어를 공격을 마친 자신의 하수인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드루이드는 야수 램프 2지선다의 멀리건을 가져가야 합니다. 도시세 정도만 집고 하수인들 집는게 마음 편했습니다. 램프드루 상대시
로 육성 타이밍을 견제할 수 있습니다. 내자마자 빠르게 하수인 차단을 걸어둡시다. (정자를 제거합니다.)
이상한 직업이 보이면 (전사, 악사, 성기사) 대체로 도적이었습니다. 도적용 멀리건을 합시다.
퀘스트 냥꾼을 만나봤는데 카리엘 변신하고 힐하니까 이겼습니다. 힐 하면서 카리엘의 '이런' 대사를 날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