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7 수정 허드레꾼고용인 빼고 교만의무게 투입
전설 7000에서 2000대까지 하루만에 올렸으면 승률 의미있다고 생각해서 올려봅니다(6000대에서는 1급 2급도 만남)
지금 랭크에 대부분 드루 법사 도적 (+사제) 정도만 보이는데 상대전적이 좋아사 전설런으로도 괜찮지 싶습니다
■멀리건 공통
123코집지 않습니다
무조건 *령추출자 *주입도끼 만 찾습니다
간혹 로카라가 손에 있으면 1,2코 하수인 같이 들고 갑니다
령추출자가 손에 있다면 부상당한톨비르정도는 같이 들고 갑니다
장소는 무조건 쓰지않고 이득보면서 씁니다
8코 헬스크림 + 장소 + 도끼 는 강력한 피니쉬입니다
■단점
침묵맞으면 허탈합니다(그래도 도끼로 영차영차 버프)
잘키운 하수인 테오타르 당하면 화납니다(체오타르 삭제좀)
■램프드루
승률 반 이상
중간에 불가사리 당하더라도 개체수 유지하면서 도끼로 버프해가면서 딜합니다
오카니는 6코근처에 내서 새끼용각 막아줍니다
막고막히다가 데나트리우스 당하면 져야죠 뭐 ㅎ
필드 전개할때 포식자에 안먹히게 장소로 자리 구분해가면서
■야수드루
승률 반 이상
2코에 징표 발리는 순간 불리할수 있어서 최대한 필드정리 해둡니다
■해골법사
아주 우세한 매치
멀리건 무조건 주입형도끼☆☆
해골짤짤이와 눈보라 버티면서 필드 키우면 이김
얼려지더라도 도끼로 체력 이득을 계속 봐야됩니다
■템포도적
반반 또는 다소 열세
도적 손패따라 정햐지긴하는데..
초반에 체력3 각을 안주는게 중요합니다 놀이랑 네파리안이빨때문에..
따라서 멀리건에 1코 체력올리는애 있으면 들고 갑니다
내 플랜보다 체력버프된 애들로 필드에 올립니다
*****지금 랭크에 대부분 위에 있는 덱들이라 할만합니다
■퀘사제
반반
초반에 최대한 딜
침묵 맞더라도 도끼로 다시 버프해가면서 딜
■임프 흑마
유리
초반 임프 정리후 명치 때리다 보면 유리합니다
■템포저주흑마
임프흑마보다 요새 더 많은거 같은데 1승1패라 팁이 애매합니다
■악사 유물 어그로포함
지기 힘듭니다
■술사
불리합니다...
군영으로 초반 필드 밀리고
놀 진화에 취약합니다
다만 많이 못만나서 다행인데 많아지면 마격한장 넣을까 고민중입니다
■퀘냥꾼
불리
빙덫에 취약해서 템포가 밀려버립니다..
■야수냥꾼
반반
서로 필드 사기치는쪽이 이깁니다
■신성기사
한번 만났는데 졌습니다
4코 카리엘에 모든 플랜 와장창되면서
불리한 매치일듯
■전사
못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