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인증

전적

다이아 5급부터 27승 13패 승률 68%로 전설 등반한 덱입니다.
제작 불가 카드를 제외하고 단 5640 가루면 만들수 있습니다.
현 메타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마법사를 상대로 유리한 상성을 보이는 램프 드루이드의 장점은 취하고,
어그로덱에 극도로 취약한 모습을 보이는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가급적 낮은 코스트의 카드들로 덱을 구성하여 낮은 마나 커브를 가지고 있으며
다수의 마나 펌핑 카드와 드로우 카드가 덱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바동친 or 오닉시아 비늘+퇴비만들기 콤보로 필드 정리와 동시에 압도적인 드로우 속도를 기반으로 빠르게 콤보 카드를 찾아 승리하는 덱입니다.
기본적인 승리 플랜은 바동친과 오닉시아 비늘로 필드 정리를 해나가며 주입된 데나트리우스와 브란을 통해 킬각을 보는게 일반적이며, 딜이 모자랄 경우에는 재능있는 비전술사+달빛으로 추가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13코) 브란+ 주입된 데나트리우스 = (5+주입된 수치)x2딜
15코) 브란+비전술사+비전술사+고르곤졸라+비전술사+비전술사+달빛= 34딜
※필드 6칸 필요
주요카드 설명

컨트롤 덱 상대시에는 콤보 카드, 어그로덱 상대 시에는 정리기로 사용가능합니다.
특히 어그로드루 매치업에서 가장 까다로운 깊은무쇠 트로그를 처치하는데 유용합니다.

덱에서 카드를 발견 후 복사해오는 사기카드 상황에 따라 필요한 카드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컨트롤 매치업에서 재능있는 비전술사를 복사해 온다면, 17코스트로 42딜까지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데나트리우스 확정 서치카드
콤보카드, 혹은 데나트리우스 재활용 용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콤보카드, 이덱에서 브란은 콤보 이외에 사용처가 없습니다. 템포 잡는다고 브란 내시면 안됩니다.
어그로 매치업 필수카드, 필드정리기가 없는 드루이드의 가뭄속에 단비와 같은 정리기입니다.
이 덱의 정체성, 모든 콤보는 거프 이후에 10+@ 마나 사용으로 인해 사용가능하며, 램프 드루와 마찬가지로
이 덱의 승률은 거프를 제 때 찾을 수 있느냐에 따라 크게 갈립니다.
현 메타 판도카드, 버티기만 해도 이기는 말도 안되는 승리 플랜을 가능케 하는 사기 카드이며, 이 덱의 유일한 체력 회복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매치업에 따라 데나트리우스를 체력 회복용으로 사용하고, 비전술사+달빛 콤보로 피니시를 봐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추천하는 커스텀 카드

가능하다면 무조건 커스텀 하시는걸 추천하는 사기카드, 승리플랜이 하나 추가된다고 보시면됩니다.
기본적으로 마나 펌핑이 안되는 직업들이 데나트리우스 피니쉬를 위해 채용하는 카드, 거프가 나오지 않아도 캘타스+브란+데나트리우스를 이용한 피니쉬가 가능하므로 채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 두 카드 모두 혼합물 전문가를 제외하고 대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